안녕하세요.
추억의 리니지를 생각하고 모바일로 있길래 해봤더니 완전 다른세상이네요 ㅋㅋ
예전의 리니지가 아니라 이건 다른게임입니다. ㅋㅋ 뭐부터 건드려야할지 감이 안오네요.
지금 암기 51렙 찍고 걍다마에 조금 모자란 4셋 착용중입니다. 버프받고 53방이네요.
과금은 하지 않았고 말섬에 처박혀서 각상 노가다 하는데 이것도 쉽지 않네요.
각상 까다 나온 싸울을 퀘로 받는 데이 2장 바르긴 했는데 말섬에서 돌리다보니 자동놔두면 골램을 쳐대서;
그래서 0다마 지금 끼고 있습니다.
4강철투구 4강철갑옷 4티셔츠 4보망 6요방(제작함)까지 현재 인첸상태구요.
0철각반 0강철장갑 0부츠 0가죽밸트 0해골목걸이(제작) 0퀘스트반지2개 이렇게 구성되있습니다.
이건 뭐; 아덴 모으는것도 쉽지 않고 사냥터 옮겼더니 방어가 안되서 물약값으로 돈이 안모여서;
그래서 일단 각상까서 강철각반이랑 강철부츠 나올때까지 무작정 말섬 오크, 난쟁이, 늑인잡고있습니다.
아무래도 격수다보니 이마저 쉽지는 않은데.. 일단 물약 안먹고 촐기만 먹고 돈은 조금씩 모여서 만족중입니다.
과금을 할까 생각도 해봤지만 너무 많이 바뀐 시스템 덕에 과금을 뭐부터 해야할지도 모르겠고해서 일단 배제중인데..
이상태에서 장비를 어떻게 굴려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보니 마단을 사는 방향으로 많이 얘기하시던데.. 일단 기르섭이라 마단 무쟈게 비쌉니다. ㅋㅋㅋ
그래서 소과금으로 1200다야 주는 33000원짜리 해볼까 생각하고 거래소 가서 마단 검색했다가 기겁하고 덮어버렸습니다.
이 상황에 고수분들은 어떻게 하실지 궁금합니다.
장비나 사냥터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