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리벤지 - 카배팅댐 감소없고 능력에 비해 신화스킬 하나 더 줄걸 날려버림 (영웅 전스에서 끝날 수준 스킬임)
이스킬이 후져서 암기가 개 아픈거임 - 스내5% 댐감추가 근댐 원댐 마법 감소 근회 리덕 추가되어야 타클하고비슷함
보이드필드 - 신화스킬하고 쿨이 같은건지 무슨 40초 가까이 됨
단체쟁인 공성전 같은 장기간 대치속에 스킬 사용량을 생각해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일반적인 쟁에서 단한번 쓰고 끝이야? 하기엔 세우긴 힘든데 조루 스킬임
지속시간을 낮추고 재사용시간도 낮추는게 더 나을듯
대시 - 망각? 어쩌라고급. 걍 달리기,. 타겟팅 해제용 (영웅급임) 보통 홀드는 주지않나?
할루시네이션 - 반투명인데 몹은 못뚫고 지나감 (광전사 가이아보단 나음,.)
사신처럼 도시락은 아니여도 쿨타임은 낮춰주는게 트랜드에 맞다고 봄
디멘션 블레이드 (혈맹유니크) - 공간절단으로 침식? 스택이 늦고 지속 데미지 낮음
800만 값어치를 못함 걍 스킬을 절단 내버리고싶음
도펠겡어 킹 (유니크) - 이건 좋습니다. 근데 다크언데드가 2칸에 터지는데
버프지속시간 감소도 2칸안에 타겟케릭만 적용이면 좀..
카운터 리벤지(신화) - 다크 언데드 범위 2칸임;; 신화스킬이면 마검사 팔랑크스(레젼드) 보다 좋아야하는거아니야
공허의 실드 확률 강화
칼립소 - 맞은놈 무한텔로 무한 타겟팅 해제하다가 째버림
이걸 타겟팅 잡으라구요? 현실적으로 얼마나 잡히것음? 단체쟁 생각해서 보이드는 40초고
이건 걸려도 뭐 체감상 2~3초로 엄청 짧음 - 텔레포트 불가로 변경 해야됨
다크 프로텍션 -댐감 10% 상향
다크 나이트(어벤져) - 수치상 암흑대미지 나오겠음 암흑대미지 상승이라는데 뭔가 눈에 안보여서 모르겠다(혹시 엔씨 가 몰래 조작 할수있어서 혹시나 몰름)
다크미러(어벤져) - 스턴 공포 반사 50%로 상향줘라 그면 사람들 엄청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