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전사 특색을 버닝하트라고 했다면
신성검사는 신성력, 신의 대리인
신성검사 혈맹 유니크로 더욱 특색있는 케릭 만들기 위해 필요 조건.
<인카네이션 케어>
인카네이션은 신화스킬인 만큼 off 상태에서도 기본능력 버프 및 3칸공격 패시브
기존 처럼 on 했을 때 마나번, 징벌등이 발동되며 마나가 줄어들고 칼질에 명코가 소모되는 제약
혈맹 유니크 배웠을시 신의 대리인으로 각성한다는 컨셉에서 직접 강림한다는 의미로
활성상태에서 옵션에 뎀감무 회피력 무시 ,공격력 방어력 및 마방 추가등 pvp에 필수적인 효과
스킬 off 시 효과 사라짐.
<세인트 홀리 케어>
신성검사인 만큼 지금 언데드 데미지 +40이라는 수치를 최소 80
현재 리니지m 언데드 사냥터 개 구린곳 밖에 없음. 저거 올려준다고 해서 사냥적으로 엄청난 특혜도 아님.
pvp에서 스턴상태에서만 평균치 해서 추타 20더 추가되는 조건적 버프일뿐 광전사 추타 올라가는거에 비하면 해줄만함.
<세인트 블레스>
혈맹유니크 배웠을 시
추가적으로 몇 부위 더 강화시켜 주던지 +2를 해주던지 해야함
다른 클래스들 근뎀 방어 리덕 회피등 올려주는 스킬이 있고 신검은 그런 스킬이 없기 때문에 사실상 별차이도 없음 하지만 장비가 강화 되는 신성검사만의 특색이 더 돋보여져서 신성검사를 할려고하는 강력한 매리트를 줄수 있음.
<세인트 스톰 or 크로스>
기가 체라처럼 혈맹 유니크 배웠을 때 스톰 OR 크로스 강화
사냥하는 유저들에게도 큰 유인을 줘야함.
유일하게 매리트 있던 알비노 사냥도 이제 다른 클래스들에게 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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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케어
클래스 케어에서 중요한 점.
현재 신검
PVP시 힘찍고 위즈 찍고 덱스 찍으면 인트줄 스탯이 없음. 그에 따라 주력기인 크래쉬 데미지가 줄어듬. 그렇다고 기본 평타가 좋은것도 아님. 근거리 클래스중 가장 아래라고 보면됨.
사냥시에서 인트, 힘 스탯 두개 찍고 나면 줄 스탯 없음 마방 개구림. 오랫동안 한사람들은 알거임 마방은 그냥 없다고 생각하고 게임함.
*** SP 마법 데미지등 INT 스탯 케어
광전사가 피통에 비례해서 근뎀이 올라가는 컨셉을 잡았다면
신검은 INT, SP, 마법데미지를 활용한 + 효과를 더 줘야함.
저지먼트 - 독점기 + 대쉬
독점기 없어서 월드 사냥간지 오래.
세인트퍼니셔 - 회복량 대폭 상향
요즘 피통 기본 만 몇천피. 피 400 500차는거 ? 신검 처음 나왔을 때나 매리트 있지 지금은 간에 기 별도 안감
- 범위내 위치한 적 디버프 추가(디버프를 추가하던 도트데미지를 상향하던지)
왕뮨 - 패시브 + 근거리 원거리 회피력 추가
PVP에서 남들다 신뮨 받고 싸우는데 난 왕뮨? 왕뮨 사라질때 쯤 스턴들어오면 물몸.
요즘 같은 뎀감무 높은때에 사냥터 빼고 매리트1도 없으며 사냥터도 왕뮨 써야할 만한 곳 몇군데 없음.
원거리에 너무 약함.
크래쉬 - 원래 카매 무시였는데 신검 리부트하고 얼마 안되서 발동형 스킬 카매로 막히는걸로 너프 당한걸로 기억함(정확 하지는 않음) 다시 완전 무시는 아닐지라도 일정확률로 카매무시하게 만들어줘서 주력딜을 높여줘야함
카오스 - 디버프 퍼센트 감소로 옵션 변경. 방어구 깨버리고 리덕 높을수록 십 몇씩 깍이는 마당에 5정도 씩 들어가는 디버프? 상향 필요.
세인트브레이브 - 옵션 5퍼씩 추가 상향
세인트 그레이스 - 이건 다른 새로운스킬로 바꿔주고 전설 생존기 추가. 나보다 몇단계 아래 마검사도 다구리에서 생존기 쓰고 살아나감. 신검? 생존기 써봤자 잠깐 더버티고 계속 스턴 들어와서 10번에 8번은 누움
유니티 - 개인 5퍼에서 10퍼로 변경 그냥 생색내기용으로 5퍼 올려주고 파티시에 더 많은 경험치 향상 필요. 요즘같이 경획이 높은 시기에는 티도 잘안남. 그래서 현재 유니크 파티 구하는 사람. 거의 안보임
세인트 카운터 - 회복딜레이 시간 감소
매직미러 - 복사된 스킬 패시브처럼 자동으로 시전되게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