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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실험글] 6월 26일자 패치후 실험

싱검tv
댓글: 18 개
조회: 4754
추천: 10
2024-06-26 13:33:23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6월 26일자 패치 후 변화사항에 대해서 실험을 진행한 것이니 정보얻어가세요

ㅁ요약
1. 분명 개선되었음(룬버스트, 소닉블레이드 쿨탐, 선점부분 PVP부분 수정된건맞으나....슈퍼소닉때문인지 비슷하게 되고있음)
2. 일루젼카운터는 대미지가 랜덤으로 나와서 좀더 깊히 분석예정
3. 트리니티 개선된건 맞으나 스킬쿨타임 증가는...개선안되고있음 
* 디버프쪽인거같은데 스텟표에는 반영안됨, 스킬에서도 영향 1도 없음
4. 단검? 뭐지??? 왜 
ㅁ. 룬버스트 관련 실험(내용: 스킬 대미지 상향)
1. 룬버스트 대미지 데이터

2. 룬버스트 대미지 결과_약 1.3배 증가


ㅁ일루젼 카운터(연속 회피 횟수 증가, 연속회피발동 오류 수정) 
*연속회피란? 카베팅 횟수가 1번터질때 연속환영 이미지 속출하여 회피횟수 및 확률이 증가되는 스킬, 스킬발동과 동시에 환영대미지가 추가로 연타발동
1. 일루젼 카운터 레젼드
- 피격자를 전변_신검기준, 신변_법사 평타 기준으로 진행하였으며 데이터는 다음과같음
* 결론은 발동횟수가 더 늘려졌음_대미지실험은 좀더 지켜보고 진행예정

일루젼 카운터 연속회피 이미지

ㅁ 트리니티
1. 영웅 트리니티 실험
* 개선사항: 스킬 적중확률증가, 타겟고정 효과 적용, 적응 스택량 증가, 스킬 쿨타임 증가 효과 개선, 

2. 전설 트리니티(에이스)_유니크스킬 실험
* 개선사항: 스킬 적중 확률 증가, 적중 시 '적응' 스택량 증가, 1단콤보시 룬감옥 발동, MAX콤보시 룬감옥(에이스)발동, 콤보 판정 완화, 스킬 쿨타임 증가 효과 개선, 간헐적으로 콤보연출이 재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

개선된것관련이미지
ㅁ유니크스킬 트리니티(에이스) 버프이미지

일반 트리니티 관련 4스텍 중첩가능



문제점
실제 트리니티 시전하는데 쿨타임감소관련 증가가 표출안되며 스킬쿨타임은 그대로반영되고있음


플라잉 소드
* 스턴적중 5%증가, 결정타 증폭, 결정타 +5% 추가

소닉 블레이드

실제 시전

사냥 비교
*분명..개선되었는데 왜 패치후에는 이상하게 잘못잡는지...커뮤니티 반응에서는 슈퍼소닉이 고장났다는 의견이 다수발견
*실험데이터 참고하실때 숙련도는 제본캐가 법사라 단검, 룬소드 해당사항 1도없음

좀 스펙되는 캐릭기준으로 실험진행_기준 : 알비노3구


숙달된 인벤러

Lv71 싱검tv

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근거없는 댓글은 삼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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