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에 문의했으나 안된다는 답변받음.


5월에 문의하자 역시 안된다는 답변받음

신고한다니까 그때서야 확인하고 해준다고 함 이거 미친거 아닌가요?
현금영수증 발급거부는 명백한 탈세행위 아닌가요?
------------------------------------------------------------------------------------------------------------
글쓴이가 멍청하다고 글 쓰는 놈들 때문에 글 수정합니다.
라코 편드느라 고생하시는데요 우선 해피머니는 상품권을 판매하는 곳으로 상품권은 비과세 상품이고 실질적인 소비가 이뤄진곳으로 보지않아 현금영수증은 실질적인 재화나 용역을 공급하는 라이엇코리아에서 발급하는것이 맞습니다.
그래도 이해를 못하는 난독을 위해 관련예규 하나 올립니다.
[관련예규]
전자세원-406, 2009.06.25
【질의】
영화관을 운영하는 사업자로 고객이 문화상품권으로 영화관람권을 구입하면서 현금영수증발급을 요청하는 경우에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하는 지 여부
【회신】
현금영수증가맹점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그 상대방이 대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한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는 경우에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하는 것임
GM이 모르고 그럴수도 있지 왜 이렇게 라코까냐 이런식으로 쉴드치시는 분들도 생각해보세요.
GM은 2월, 5월 고객의 문의에 대해 제대로된 확인조차없이 현금영수증 발급을 할 수 없다고 못을 박습니다.
국세청에 신고한다고 말이 나와서야 부랴부랴 관련 부서 확인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주겠다는 말이 나온거구요.
일단 저만 해당되면 모르겠지만 일선에서 고객을 대하는 GM들이 이런식으로 행동을 한다면 그동안 모든 해피캐쉬를 사용한 고객들은 자신도 모르게 호구고객이 되고있는겁니다. 라코는 해피캐쉬의 현금영수증 발급이라는 당연히 해야할 의무를 그동안 무시해왔고 연말정산때 그만큼 저같은 월급쟁이들은 모르고 당한다면 손해보는겁니다. 이렇게 문제삼지 않았다면 해주지도 않았을테고 인벤에 이슈가 안된다면 과연 고객문의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답변하는 라코같은 회사에서 그동안 해피캐쉬로 이용한 고객들 모두를 일일히 확인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을 해줄까요?
PS. 국세청에 신고 후 국세청 담당자가 전화왔는데 라이엇코리아에 전화해서 처리해준다합니다.
라이엇코리아 혼내달라고 신신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