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상위 차선 분리가 핵심이다 - 파지는 문제가 아이템입니다. 모든 거래는 이제부터 보장 죽음의 기회 (도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파지는 균형을 때, 당신이 승리하는 경우, 당신은 전반적으로 승리 할 것을 보장합니다.
이 단검 다른 - 갈치 느린 짧은 기간에 반복되지 극복 할 수. 즉 파지와 함께 주요 문제의 종류입니다 - 일반 방어 + 반복 슬로우 PROC 당신이 거래를 이기면 것을 의미합니다 - 당신은 지금 차선 가지고 허용 특색하지 않은, 처치로 거래를 설정합니다.
파지는 매우 고립 된 경우에 문제를 일으키는 등 - - 그래서 전반적으로 까다로운 문제가 있지만 고립 된 사건은 역사상 그 자동 공격을 포함 모든 상위 차선 충돌로 발생합니다.
우리가 파지는 좋은 싶어 할 때 - 그리고 우리는 좋은 무엇을 원하는 않습니다 여기에 질문은 다음됩니다.
- 다시 명시된 바와 같이, 파지의 문제는 결국 게임의 효과 적이있다 - 그것은 항상 초기 laning에서의 워핑 효과를이었다.
갈치는 확실히 결국 강한 것 - 이것은 완전히 사실이다. 그러나, 그 자체에 의해 자동으로 파지 지배 차선을 정당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파지에 몇 가지를 해결할 수있다 :
1. 일반적인 방어에서 더 많은 조건 뭔가를 변경합니다.
2. 그것을 게이트 반복되는 경우에 쿨의 일종을 제공합니다.
3. 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그것을 플레이 카운터 어떤 종류의를 제공하거나, 차선 중요하지 않습니다하는 게임 늦게 있도록 업그레이드 acquirable합니다.
그래서, 정말 나쁜 예를 들어, 냉동 망치는 당신에게 치명타 피해, 건강, 빛 AD 느린 발동되는 쿨 대비 50 % 감소했다 3800 골드 아이템이었다 - 우리는 어딘가에 점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절 사이에 이렇게하면 기본적으로 얼굴을 날려 게임을 요구하고있다. XD
그것은 건강 / 데미지 / proc 디렉토리의 측면에서 비용 효율적 있었다면 파지 독성 아이템입니다 - 그것은 자동으로 승리 단추를 만들 않습니다.
이 비용 효율적이지 사실은 당신이 파지를 살 때 당신이 자동으로 승리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 당신이 무거운 금 효율이 보장 우위로 거래를 설정하려고 시도 명중 복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른 승리 차선 항목은 상대에 의해 살해되는 반대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차선을 승리의 측면에서 당신을 위해 상대적 않습니다. 언급 된 기타 항목 (진수 음주자 / 팔 가드) 철처하게 상대의 연속 콤보를 낮추는 방법으로 차선을 잃고에서 당신을 방지 -하지만 그들은 정말이되고 거래 처치 보장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단지 거래의 영향을 낮 춥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