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게임하다가 닉네임 : uNitQ Busker 솔랭 다이아1 5:5 팀랭 첼린져인분 만나고 탑에 실버5인 친구한명을 보내고 게임을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예상했듯이 탑에 보낸 친구는 솔킬 2번정도 따이고 라인전이끝나고 미드랑 봇라인도 끝나고 서로 소모전으로 던지고 받고 반복하면서 전체채팅으로 서로 주고받듣이 장난식으로 대화하는데 갑자기
uNitQ Busker분이 우리팀보고 다짜고짜 욕하더니 패드립을하더라고요 ㅎㅎ;
인게임에서 스크린샷 찍는방법을몰라서 찍지는못했지만 게임끝나고 친추걸자마자 다짜고짜 패드립을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도발적인 어투를 조금사용했습니다.
.
이분이랑 같이한 일반게임전적이고요. 게임에서지니깐 갑자기 다짜고짜 욕설을 퍼붙네요.(스샷을못찍어서 인게임 채팅내용은 올리지못하네여 ㅎㅎ)

그리고 이거는 그분 프로필입니다. 게임을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다짜고짜 일반게임에서 밀리더니 서로 전채체팅으로 수다떨고있었는데 갑자기 패드립을 시작하고 너네들은 평생 게임해도 첼린져는 못찍어 **** *****(욕설과 패드립을 섞어서 말했습니다) 이런식으로 우리팀을 계속 도발하더라고요. 게임을 잘한다고해도 서로 5인큐인데 부끄럽지도않으신거같습니다.
.
그리고 저는 맹세코 인게임, 채팅창에서 욕설, 패드립은 절떄하지않았습니다(스샷에있듯이 도발했긴했습니다.)
이글을 쓴이유는 그냥 서로 즐겜하다가 욕먹은게 억울해서 그냥 물흘려보내듯이 글써봤습니다.ㅋㅋ
요약.
1. 일반게임에서 상대팀과 우리팀은 서로 대화를하며 즐겜을하고있었다.
2. 난대없이 uNitQ Busker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던분이 패드립을 시작하면서 우리팀 인원들을 비하하기시작(너네들은 평생 첼린져를 못오는등, 언랭**가 말하지마라는등)
3. 그래서 쌓인 빡침을 말할곳없어서 그냥 가끔들르는 인벤에 글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