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인벤 자유 게시판(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금주의] 슈퍼 갤럭시 럼블 명대사- [브금]

아이콘 SPIKA
댓글: 2 개
조회: 1725
2014-04-09 21:03:49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8HZn7

 

 

 

 

 

직스 : 잘 들어, 럼블. 그 드릴은 그 촌장 게 아니야. 그건 너 자신이야. 너의 드릴은, 하늘을 뚫을 드릴이라구!

 

직스 : 잘들어, 럼블 잊지마. 너를 믿어! 너를 믿는 내가 아냐! 나를 믿는 너도 아냐! 너를 믿는 너를 믿어!

 

직스: "무모한 억지라고 비웃음 당해도 의지로 버티는 싸움의 길!"
럼블: "막는 것이 있다면 부숴 없애리라, 길이 없다면 이 손으로 만들어 주리라!"
직스&럼블: "마음의 마그마가 불꽃처럼 타오르는! 초절합체! 트리스티! 나를! 우리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직스 : 잘 있어라, 친구여..

럼블: 직스는 죽었어, 더는 없어! 하지만, 내 등에, 이 가슴에, 하나가 되어 계속 살아가!
티모: 엥~?
럼블: 구멍을 판다면 하늘까지 뚫으리라. 무덤을 파더라도 그조차 뚫어버리고서 빠져나올 수 있다면 나의 승리!
티모: 뭐? 뭐라고 떠드는 거지?
럼블: 날 누구냐고 생각하느냐. 난 럼블이다! 직스가 아냐. 나는 나다! 기계 악동 럼블이다!

럼블: "포기하면 거기서 끝이야! 잊었어!? 이 드릴이 하늘을 뚫어낼 드릴이라는 사실을! 제이스, 그걸 하자!"
제이스: "그건가? 그것도 재밌겠지."
럼블: "요들과 인간의 두 갈래 길이 비틀려 얽혀가는 나선도!"
제이스: "어제의 적과 운명을 뚫고서 내일로 향하는 길을 이 손으로 열리라!"
럼블&제이스: "숙명합체! 트리스티!! 나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럼블: "인과도 운명도 돌파하여!"
제이스: "생명의 외침이 은하에 울려퍼진다!"
럼블&제이스: "노도합체!! 아크 트리스티!!!"

럼블: "동료의 뜻을 이 몸에 새기고, 무한의 어둠을 빛으로 바꾸리라! 천상천하! 일기당신! 초은하 트리스티!!"

 

직스 : 가라 럼블, 누가 뭐라고 말하던지 간에 그런 기억에 휘둘리지 마. 스스로 선택한 하나가 그 룬테라의 진실이야.

하이머딩거: 어째서냐? 너희 어디에 이런 힘이...
럼블: 우리는 1분 전의 우리보다 진화한다! 한 바퀴 돌리면 아주 조금이지만 앞으로 나아가지. 그게 바로 드릴이다!
하이머딩거: 그것이야말로 멸망의 길임을, 요들족의 한계임을 어찌 모르느냐!
럼블: 그건 네놈의 한계다! 이 닫힌 필트오버에서 왕 노릇이나 하며 다른 생명을 밟아누른 너희 한계에 지나지 않아!
룰루: 맞아. 요들 중에도 훨씬 훨씬 큰 녀석이 있었어. 그 사람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거야!
트리스타나: 요들의 마음은 무한! 그 거대함에 저도 모든 것을 걸었어요!
럼블: 잘 들어라. 이 드릴은 이 우주에 바람구멍을 뚫을 거다. 그 구멍은 뒤를 잇는 자들의 길이 된다. 쓰러져간 자들의 소망과 뒤따라올 자들의 희망, 그 두 마음을 이중나선에 싣고 내일로 향하는 길을 뚫는다! 그것이 천원돌파! 그것이 트리스티! 나의 드릴은 룬테라를 만들 드릴이다!!!

하이머딩거 : "그럼 이 밴들시티를 네놈들이 지켜내거라..."
럼블 : "당연하다. 요들들은 그렇게 어리석지 않아."

Lv76 SPIKA

그거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