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실험을 도와줄 아리입니다
아리의 매혹스킬은 맞은 적에게 3초동안 아리의 스킬피해를 더 받게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다들 잘 알잖아요?
그런데 아리의 Q스킬의 고정피해가 왠지 피해강화에 적용될거같기도하고 아닐꺼같기도한 그런 느낌이 들어서
바로 실험해봤습니다
최후의 일격
최후의 일격의경우 아쉽게도 고정피해를 늘려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럼 다음 보시죠
최후의 저항
앗 최후의 저항도 아쉽게 고정데미지를 증가시킬수가 없군요?
왠지 벌써부터 죽쓰는 느낌이 드는데 저만그런가요?
우오오옷 빨려드러간다
[오른쪽위가 나가는거 오른쪽아래가 돌아오는것인데 누적피해로 적용되서 156.8 + 156.8 = 313.6 으로 보임]
미니언 해체 분석기의경우 다행히도
아리의 Q가 갔다 오는것 모두 다 데미지를 증가시켜줬습니다
오른쪽에 마법사미니언들이 녹아내리는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지평선의 초점입니다
750이상의 사거리에서 스킬을 맞추는것으로 적에게 표식생기게하면서 증가된 피해를주고
이후 6초동안 자신에게받는 피해를 10% 증가시켜주고 대상의 위치를 드러내는 효과입니다
새로나온 아이탬이라 궁금해서 바로 실험해봤습니다
아리의 주문력. 100
아리의 Q스킬 데미지. 140+(0.35ap) = 175
175*(110/100) = 192.5
데미지가 제대로 증가하는군요?
마법데미지와 고정데미지가 똑같이 들어갔습니다
이건 좀 흥미롭군요
지평선의 초점의경우750 이상의 사거리를 가진 스킬을 쏘는것만이 조건이 아니라
정확히는 스킬이 발동된 위치 - 상대가 맞은 위치 까지의 거리를 감안해서 발동되지 않나 싶습니다
왜냐면 처음에 이 아이탬을 실험할때
판테온 궁극기를 정면에서 짧게 맞췄는데 발동했거든요
아무튼 사거리 2000짜리 스킬이더라도 코앞에서 맞추면 발동하지않습니다
이 외에 이동불가 CC를 건다는 조건으로도 발동합니다
그래서
신화급 아이탬인
만년서리 의 액티브 효과로도 표식을 만들수있죠
[만년서리 액티브 효과로
지평선의 초점 표식을 만들어내는 모습]
다음 아이탬은
심연의 가면 입니다
[이번에 패치되어 효과가 변경된 심연의 가면 입니다]
심연의 가면의경우 지평선의 초점의 조건중 하나인 CC를 맞춘 대상에게 4초간 표식을 남겨
대상이 받는 피해를 10%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착용자만의 피해가 아니라 "대상이 받는 피해" 이기때문에 아군들과의 효율도 좋겠군요?
아리의 Q스킬 데미지 140
아리 매혹의 데미지증가량 20%
심연의 가면 데미지 증가량 10%
140*(120/100)*(110/100) = 184.8
어라? "심연의 가면의 대상이 받는피해 증가"가 발동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아니 이쯤되니까 이상한데?
그럼 이거도되나보자
새롭게 나온 신화 아이탬 자객의 발톱 입니다
액티브 효과로 적의 뒤로 돌진할수있고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5% 증가하는 효과입니다
아리 Q데미지 140
자객의 발톱 데미지증가량 15%
140*(115/100) = 161
뭐야 왜 이것도되는겨? 머지이게????
[심심한김에 해본 매혹,심연.지평선.자발.Q]
아니 이거 설마 라이엇이 아무생각 없이 데미지 증가 효과에 고정데미지 제한을 걸어놓지 않은건 아니겠지???
초가스님 나와주세요!
초가스 궁극기 피해 751
[최후의 일격 1045가 궁극기 피해]
초가스 궁극기 기본피해 751
심연의 가면 데미지증가량 10%
지평선의 초점 데미지증가량 10%
자객의 발톱 데미지증가량 15%
751*(110/100)*(110/100)*(115/100) = 1045.01
퍼펫에 쓰여있는 최후의 일격 1045와 동일하게 계산됩니다
데미지 강화식은 전부 곱연산으로 적용되서 데미지 뻥튀기가 잘되네요?
아니 그보다 아리 매혹도 아니고 초가스 궁극기는 또 왜적용됨 ㅋㅋㅋㅋ
응 승부의강타도 적용됨 ㅅㄱ
버그 ㅈ망겜 ㅂㄷㅂㄷ
요약
고정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것을 확인하였음
추신.
퇴근하고 1시간동안 아리 글쓰다가
설마 모든 고정뎀이? 하고 실험해보고 분량 늘어나서 2시간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