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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작품&합성] 유즈맵 아이디어 [저격 피하기]

킴마하
댓글: 26 개
조회: 7261
추천: 1
2013-02-21 22:35:04

흠... 유즈맵이란 개념이 롤이란 게임에서는 조금 어색할수는 있습니다만...
랭겜도 지겹고 노멀도 지겹고... 아람까지 지겨운데 롤은 하고싶고..

.... 해서 잠깐 생각낸 유즈맵입니다.

 

컨셉은

애쉬와 케이틀린이 한팀이 되고

나머지 유저들은 일정 공간안에서 두명의 저격을 피하면됩니다.

애쉬는 바로 궁저격을 하면되고, 케이틀린은 갇힌 공간 주위의 무적초가스를 조준하는식으로 저격을합니다.

스킬과 서머너 스펠도 그래서 조금씩 바뀝니다.

 

스크롤도 길고.. 자세히 안읽으시면 이해가 어려울수 있으니 그런게 싫으신 분은 백스페이스! 

 

유즈맵이 보이네요. 저

 

 

 

팀을 선택하시고..

시작하면

 

 

 

챔프 룬 특성 스펠은 바꿀수없겠죠..

 

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서머너 스펠은 다음과 같이 바뀝니다.

저격팀 서머너스펠

Teleport(순간이동)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

2초후 챔피언이 지정한 포탑으로 순간이동합니다.

Clairvoyance(천리안)

천리안 (재사용 대기시간 : 600초) :

600초간 해당 지역 시야를 밝혀줍니다.

 

회피팀 서머너스펠

Ghost(유체화)

유체화 (재사용 대기시간 : 600초) :

600초간 모든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속도가 35% 증가합니다.

Flash(점멸)

점멸(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

마우스 커서 지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거리 425)

 

 

 

 

스킬은 다음과 같이 바뀝니다.

 

 

 

후 .... 근데 유즈맵이 나오는걸 반대하는 사람들이랑... 뭐 해서

유즈맵이라는거 자체를 볼순 없을꺼같군요

 

봐주셔서 감상

Lv27 킴마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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