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스의 모든 스킬이 리메이크되어 새로운 파티클 효과, 스킬 아이콘,
음성 대사와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게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진행한 리메이크는 아닙니다. 다른 많은 경우처럼
제라스의 컨셉을 독특하면서도 명확히 부각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이죠.
제라스는 치명적인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마법 저격수로, 게임 중후반이 되면 주요 적 목표를 확실하게 쓰러뜨릴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기존 스킬 구성은 마법 관통력이 강력하고 연사력이 높아 모든 화력을
가장 가까운 적에게 아무렇게나 쏟아 붓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리메이크로 새로워진 제라스는 저격수라는 챔피언의 이미지에 한층 더 걸맞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반
기본 마나 :: 250 (레벨당 +45)⇒238 (레벨당 +47)
기본 5초당 마나 회복 :: 9 (레벨당 +0.6) ⇒ 6 (레벨당 +0.65)
사거리 :: 550 ⇒ 525
그래픽 효과 :: 기본 공격 동작이 약간 짧아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나 쇄도
매 12초마다 기본 공격 시 30~195 마나를 회복합니다.
마나 회복량은 챔피언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효과 :: 챔피언을 공격할 경우 마나 회복량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Q - 비전 파동
최초 시전 시 :: 제라스가 정신 집중을 시작하여 스킬 사거리가 700에서
1400으로 점차 증가하고, 이동 속도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제라스는 정신 집중을 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전 시 :: 제라스가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0.7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초
마나 소모량 :: 80/90/100/110/120
사거리 :: 정신 집중을 통해 1.5초 동안 700에서 1400까지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효과 ::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최대 사거리로 충전한 후 추가로 1.5초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효과 ::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제라스의 이동 속도가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W - 파멸의 눈
범위 피해 및 둔화 효과 :: 지상을 겨냥해 에너지포를 소환하여 목표 지점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6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씩 둔화시킵니다.
타격 지점 중심 ::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90/135/180/225/270
(+0.9 주문력)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4/13/12/11/10초
마나 소모량 :: 70/80/90/100/110
사거리 :: 1000

E - 충격 구체
마법 에너지 공격 :: 태초의 힘을 간직한 마법 구체를 직선으로 발사합니다.
최초에 적중하는 적에게 80/110/140/170/200 (+0.4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 효과 지속 시간은 구체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3/12.5/12/11.5/11초
마나 소모량 :: 60/65/70/75/80
사거리 :: 1000

R - 비전 의식
궁극기 :: 제라스가 제 자리에 고정되며 비전 폭격을 3회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비전 폭격은 사거리가 매우 긴 마법 에너지포로 적중한 모든 적에게 190/245/300 (+0.43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이 효과를 일찍 취소할 수 있습니다. 비전 폭격을 사용하지 않으면
비전 의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30/115/100초
마나 소모량 :: 레벨 관계 없이 100
사거리 :: 3200/4400/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