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스타
분쇄(Q)
- 마나소모 70/80/90/100/110 에서 65/70/75/80/85 로 감소
박치기(W)
- 마나소모 70/80/90/100/110 에서 65/70/75/80/85 로 감소
꺾을 수 없는 의지(R)
- 피해감소 50/60/70% 에서 전구간 70%로 증가
이즈리얼
정수의 흐름(W)
- 툴팁 변경 (공격속도 증가 버프조건이 '아군 적중시' 에서 '
이즈리얼 혹은 아군 적중시' 로 변경)
- W를 시전하고 비전이동으로 W경로에 들어가면 패시브+1 , W 공속증가가 적용되는것을 확인
(본섭에서도 해봤는데 안됏습니다)
카직스
공포 감지(Q)
- 피해량 55/80/105/130/155 에서 70/95/120/145/170 로 증가
쓰레쉬
어둠의 통로(W)
- 실드량 60/95/130/165/200 에서 60/100/140/180/220 으로 증가
- 쓰레쉬 자신과 랜턴 근처의 아군 한명에게만 실드 발생
벨런스 변경사항 - 아이템
불타는 향로 - 주문력 30에서 40으로 증가
정수 약탈자 - 전체 비용 2650골드에서 3400골드로 증가
- 조합 비용 975골드에서 1050골드로 증가
- 공격력 60에서 80으로 증가
- 하위템이 곡괭이에서 BF소드로 변경
피바라기- 전체비용이 3400골드에서 3500골드로 증가
- 생명력 흡수가 15%에서 20%로 증가
- 생명력 흡수가 고유 지속효과로 변경
- 추가 공격력 +10% 삭제
요우무의 유령검-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돌아왔습니다.
마나무네 - 조합식이 여신의 눈물 + 곡괭이 + 625골드로 변경 (기존 여신의 눈물 + 롱소드 + 1040골드)
- 총 비용 2100골드에서 2200골드로 상승
- 공격력 20에서 25로 상승
무라마나- 공격력 20에서 25로 상승
- 원문에 변경사항이 제대로 적혀있지 않으나 이전에 언급된 변경사항이 있는 것으로 추정
- 레드포스트 '한지운' 님의 글을 참조하세요 (
링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부터는 소환사의 협곡과 관계없습니다) 그레즈의 유령랜턴 - 전체비용 1350골드에서 1765골드로 상승
- 방어력 20 삭제
- 생명력 흡수 12% 삭제
- 기존 고유 지속효과 삭제 : 기본공격시 20%의 확률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200의 추가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 신규 고유 지속효과 - 무력화 : 몬스터에게 기본공격 적중시 75의 추가마법피해를 입히고 1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신규 고유 지속효과 : 몬스터로부터 획득하는 골드량 30% 증가
- 신규 고유 지속효과 : 주위에 보이지 않는 덫을 드러냅니다.
분노의 영액- 지속효과 4분에서 3분으로 감소
광명의 영액- 지속효과 4분에서 3분으로 감소
반담 경의 철퇴- 공격력 70에서 80으로 증가
빛의 인도자- 전체비용 2575 골드에서 2280 골드로 감소
- 공격력 25 에서 30으로 증가
- 방어력 25 삭제
- 생명력 흡수 15% 삭제
- 체력 200 삭제
- (신규) 치명타 확률 30%
- 신규 고유 효과 : 치명타 발생 시 출혈이 일어나 3초에 걸쳐 추가공격력 90% 만큼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