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스킬과 W 스킬 마나 소모가 약간 E 스킬로 옮겨가며, 여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사이온을 약간 상향해야 한다는 판단이 섰고, 가장 중요한 능력치인 체력을 올려주기로 했습니다. 사이온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조작 편의성을 높이는 변경도 진행되며, 버그도 여러 가지 수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가 변경된 이유는 기존대로라면 체력을 높일 수록 손해라 합리적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체력을 많이 높인 사이온은 피해량에 집중 투자한 허약한 사이온보다 '좀비 상태'로 오래 싸울 수 있을 것입니다. 말이 되죠?
일반
레벨당 체력: +70 ⇒ +73

기본 지속 효과 - 영광스러운 죽음
좀비도 수학은 어려워요: 기본 지속 효과 활성화 상태에서 사이온의 체력이 감소하는 기준이 최대 체력 (최초 최대 체력의 0.5%, 이후 주기마다 0.4%씩 추가) ⇒ 챔피언 레벨 (최초 레벨당 2, 이후 주기마다 레벨당 1.4씩 추가)로 변경됩니다.
불꽃 같은 죽음: 사이온이 '좀비 상태'에 들어가면 태양불꽃 망토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요릭은 도와주려는 건데요: 영광스러운 죽음 지속 효과 때문에 요릭의 죽음의 징조 스킬 효과가 발동되지 않고 잠시 후에 죽어버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대량 학살 강타
마나 소모: 50/55/60/65/70 ⇒ 45/50/55/60/65
강타의 균형: 이제 대량 학살 강타 스킬이 충전 중에 군중 제어기로 중단될 경우, 군중 제어기의 종류에 관계 없이 제대로 2초간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포효와 강타: 처형인의 포효 스킬에 대량 학살 강타 스킬을 곧장 연계해서 시전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영혼의 용광로
마나 소모: 70/75/80/85/90 ⇒ 65/70/75/80/85
대형 몬스터 처치 또는 킬/어시스트 획득 시 최대 체력 증가량: 8 ⇒ 10 (미니언 및 소형 몬스터 처치 시 증가량은 변경 없습니다)

E - 처형인의 포효
정글 사이온 상향!: 뒤로 날아가는 미니언이나 몬스터는 이제 밀려나는 동안 무적 상태로 판정되지 않아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에는 사이온이 강타를 사용하지 않는 한 처치되지는 않습니다.
마나 소모: 전 레벨 공통 25 ⇒ 전 레벨 공통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