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티모가 수풀 안에서 더 교묘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며, 기본 지속 효과의 공격 속도가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유독성 함정(R)의 지속 시간이 줄어들며 작동할 때까지의 시간도 늘어나지만, 이제 더 멀리서 설치할 수 있고 먼저 설치한 함정에 튕기게 할 수도 있습니다.
드디어 티모가 변경됩니다. 몇 년 동안 악명을 떨쳐왔지만, 사실 희생자들의 비명 크기만큼 강력한 챔피언이었던 적은 없습니다. 상단 공격로에서 근접 챔피언을 괴롭히거나, 중단 공격로에서 맵 장악과 운영을 위해 아주 가끔씩 활용되던 정도였죠.
이번 변경으론 티모가 팀원들과 좀 더 협력해서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하고 싶었습니다. 티모는 5:5 팀 전투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가 좀 분명치 않았습니다. 적이 버섯을 밟느냐 마느냐에 너무 많은 게 달려있었기 때문이죠. 팀원들이 버섯 밭을 활용해서 싸우려 하지 않으면 더 골치가 아파집니다. 이번엔 위장 효과에 몇 가지 능력을 추가하고 유독성 함정을 던질 수 있게 변경하는 대신, 지속 시간 같은 부수적인 요소를 하향합니다. 결과적으로 티모가 좀 더 능동적으로 적 팀을 괴롭힐 수 있을 것입니다.
P.S. 복실복실 티모가 생글생글 웃으며 적을 학살하는 모습은 정말 흐뭇합니다. ^오^

기본 지속 효과 - 위장
공격 속도 증가: 전 레벨 공통 40% ⇒ 20/40/60/80% (1/5/10/15레벨에 증가)
은신 활성화 시간: 2초 ⇒ 1.5초
[신규]빠르게 숨는다: 수풀 안에선 티모가 두 배 빠르게 은신합니다.
[신규]티모가 숨어 있어요: 수풀 안에선 이동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R - 유독성 함정
지속 시간: 10분 ⇒ 5분
[신규]독이 빠진다...: 둔화 효과가 4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시전 사거리: 200 ⇒ 300/600/900
설치 후 함정 작동 시간: 1초 ⇒ 1.5초
[신규]직스에게 배웠어요: 미리 깔아 둔 함정 위에 유독성 함정을 시전하면 3/4/5 티모미터 만큼 던진 방향 대로 튀어 날아갑니다. (1티모미터는 거리 약 100에 해당합니다.)
[신규]버섯 농장: 이제 원거리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3회 당하면 버섯이 파괴됩니다. (근접 챔피언은 2회)
지크의 선지자선지자 효과가 좀 더 오래가지만, 중첩을 쌓는데 좀 더 오래 걸립니다.
지크의 선지자는 도입 후에 상당히 잘 활용되고 있습니다. 싸움의 흐름을 한 순간에 뒤집는 최대 중첩 효과는 전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종종 충분히 활용하기도 전에 효과가 끝나버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공격적인 서포터 아이템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 시간을 늘리는 대신, 중첩을 쌓는데 조금 더 오래 걸리도록 변경했습니다. 이제 호흡을 잘 맞춰 꾸준히 중첩을 쌓은 뒤 결정적인 순간에 팀원과 함께 ‘우정 파워’로 적들을 파괴해 보세요.
스킬 시전 당 중첩: 12 ⇒ 8
기본 공격 당 중첩: 6 ⇒ 4
아군 스킬 시전 당 중첩: 6 ⇒ 4
아군 기본 공격 당 중첩: 3 ⇒ 2
효과 지속 시간 6초 ⇒ 8초
중첩 전이: 사용 효과를 다시 사용하면 새로운 대상에게 지크의 선지자 중첩이 넘어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어시스트 실종: 지크의 선지자로 어시스트를 획득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