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3 해설 추가했습니다.
https://twitter.com/RiotAether/status/1002706316270321664'
야스오
무한의 대검의 치명타 확률 삭제는 야스오가 기본 지속 효과의 효과를 받으려면 공격력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 열정의 검 아이템을 빨리 올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들은 야스오의 초중반 게임에 도움을 줘서 유령 무희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더 수월하게하고 무한의 대검이 더이상 치명타 피해를 늘려주지 않기 때문에 Q의 치명타 피해 감소를 완화시켰습니다.
기본 공격력: 60 ⇒ 63
Q - 강철 폭풍
치명타 피해: 150% ⇒ 180% (툴팁은 8.12패치에서 업데이트될 예정)
버그 수정: 이제 싸움꾼의 장갑과 무한의 대검이 제대로 야스오에게 40%의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
카이사
카이사는 8.11패치 전에 가장 강력한 원거리 딜러 중의 하나였고 카이사의 구인수의 격노검 빌드는 이번 패치에서 의도하는 초반 게임의 치명타 빌드 약화를 피해갔기 때문에 카이사의 상태(역주: "front of the pack" 의역)는 그야말로 전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번 변경점에서는 AP 카이사의 꿈을 살려두기위해 W 주문력 계수의 증가를 포함시켰습니다.)
플라즈마의 기본 적중 시 피해: 1~16레벨에서 7~12 ⇒ 1~16레벨에서 4~10
플라즈마의 중첩당 피해: 1~17레벨에서 1~9 ⇒ 1~17레벨에서 1~5
플라즈마의 주문력 계수: 0.2/0.25/0.3/0.35/0.4 (1~5중첩) ⇒ 0.1/0.125/0.15/0.175/0.2 (1~5중첩)
W - 공허 추적자
계수: 0.45 주문력 ⇒ 0.6 주문력
이즈리얼
이즈리얼은 8.11 패치 이전에도 많이 사용되는 또 다른 비치명타 원거리 딜러이며, 현재는 다소 지나친 상태입니다.(이즈리얼의 경우에는 사실 몰락한 왕의 검을 통해 직접적인 버프를 받았습니다.)
성장 공격력: 3.11 ⇒ 2.5
기본 지속 효과 -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공격 속도: 중첩당 10/12/14% ⇒ 모든 레벨에서 중첩당 10%
탈리야
현재 미니언을 상대로 탈리야의 피해량이 감소된 상태입니다. (웨이브 관리가 조금 힘들어졌죠.) 챔피언 상대로는 더 많은 피해를 줄 여지를 남겼습니다.
기본 공격력: 56 ⇒ 58
Q - 파편 난사
동일한 챔피언에게 연달아 맞힐 경우 피해량: 첫 바위 조각 이후 40% ⇒ 첫 바위 조각 이후 60%
E - 대지의 파동
돌진 피해량: 35/45/55/65/75 (+0.2 주문력) ⇒ 50/60/70/80/90 (+0.3 주문력)
지휘관의 깃발
저희들은 주문력 챔피언을 상대로 강화된 미니언이 덜 죽도록 지휘관의 깃발 아이템을 변경했었지만, 현재 모두에게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 팀원들이 지휘관의 깃발을 갈때 말이죠.
강화된 미니언의 피해 감소: 70% ⇒ 40% (툴팁은 8.12패치에서 업데이트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