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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패치] 패치노트 자세하게^-^

R1sk3r
댓글: 4 개
조회: 13561
2019-04-03 07:37:30

패치 노트 9.7

AETHER, SHIO SHOUJO에 따르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패치 9.7도 여기 최근의 패치 노트 단골 인 케일, 사이러스, 아곳토 같은 망나니들의 조정이 계속됩니다. 또한 패도 경로의 시야 계 룬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프레데터'나 '猛火"계 아이템, 사례 도구는 간편한 개선을위한 변경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넓은 바다에서 랜덤 미드 인 휴가를 즐기고 싶은 분은 부활 한 '붓챠즈 브리지'로 가보세요 - 출항 준비를 갖추어 지구스를 밴 후, 당신은 '유령 워커'를 신는뿐입니다!
Paul "Aether"PerscheidHanna "shio shoujo"Woo

패치 하이라이트

챔피언

케일

체력 자동 회복, 레벨 업 당 기본 물리 방어력이 감소되었습니다. Q 비용이 상승. W의 증가 이동 속도가 저하 비용이 상승. E의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대신 반영률을 추가.

케일의 종반에 힘을 (단지 레벨 업하면 좋은 것이 아니라) 제대로 초반을 넘어 아이템을 보유하지 않으면 발휘하지 못하는 것으로하기 위해 이전부터 계속 조정했습니다.
기본 상태
체력 자동 회복 ⇒ 5
레벨 업 당 기본 물리 방어력 3.5 ⇒ 3

Q - 심판의 射光
마나코스토 60/65/70/75/80 마나 ⇒ 70/75/80/85/90 마나

W - 하늘의 축복
증가 이동 속도 26 / 32 / 38 / 44 / 50 % ⇒ 24 / 28 / 32 / 36 / 40 %
마나코스토 70/75/80/85/90 마나 ⇒ 60/70/80/90/100 마나

E - 별 불꽃의 날
추가 마법 데미지 자격이 감소 - 체력의 10 / 12.5 / 15 / 17.5 / 20 % ⇒ 자격이 감소 체력 8/10/12/14/16 % (+ 마력 100 당 + 1 %)

아곳토

고유 스킬의 데미지가 높은 전사 수준에서 감소. E의 쿨 다운이 낮은 기술 수준으로 연장 비용이 증가. R의 데미지가 감소.

""아곳도 님」재료는 金輪際 금지 한 "과 お達し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한 강화의 일부를 되감습니다.
고유 스킬 - 에코 플레임
피해 대상의 최대 체력의 2 / 3 / 4 / 6 / 8 % ⇒ 대상의 최대 체력의 2 / 3 / 4 / 5 / 6 % (챔피언 레벨 1/6/9/11/13에서 스킬 레벨이 오를 점 변경 없음)

E - 디스데인
쿨 다운 14 초 ⇒ 16 / 15.5 / 15 / 14.5 / 14 초
마나코스토 50/60/70/80/90 마나 ⇒ 60/70/80/90/100 마나

R - 데스 그라인더
기본 데미지 125/250/375 ⇒ 100/225/350

간단한 변경

아질

레벨 업 당 체력 자동 회복이 상승. Q의 데미지가 증가.

패치 9.4에서 공격 속도가 향상된 어질하지만, 좀 더 강화했다고해도 프로 현장에서 문제를 일으킬에는 이르지 않을 것입니다 ...... 아마.
기본 상태
레벨 업 당 체력 자동 회복 0.55 ⇒ 0.75

Q - 정복의 칙명
기본 데미지 60/80/100/120/140 ⇒ 70/90/110/130/150

조 = 가스

Q의 쿨 다운이 단축.

조 = 가스의 활약을 돕기 위해 주력이되는 행동 방해 및 구역 스킬을 조금 강화했습니다.
Q - 휴거
쿨 다운 9 초 ⇒ 7 초

닥터 문도

Q의 데미지가 증가. E의 증가 공격력이 상승.

패치 9.5에 이어 선생님의 강화합니다. 항해, 이타이의 스키!
Q - 칼
피해 대상의 현재 체력의 15 / 17.5 / 20 / 22.5 / 25 % ⇒ 대상의 현재 체력의 20 / 22.5 / 25 / 27.5 / 30 %

E - 매저키즘
최소 증가 공격력 30/45/60/75/90 ⇒ 40/55/70/85/100
최대 증가 공격력 60/90/120/150/180 ⇒ 80/110/140/170/200

갈렌

W의 자동 효과에 부여되는 상태가 증가, 쿨 다운이 단축 효과 시간이 높은 기술 수준으로 단축.

그 1. 라스트 히트 의한 상태 증가량을 늘 렸습니다. 

그 2. "W - 용기 지켜"발동 직후에 얻을 수있는 행동 내성의 증폭 된 데미지 감소 효과를 사용할 수있는 빈도를 늘 렸습니다. 

그 3. 상기의 변경에 의해 갈렌 너무 세게하지 않도록 전반적인 가동 시간은 거의 지금까지 거리가되도록했습니다.
W - 용기 지켜
자동 효과에 의한 증가 방어력 스택 당 0.25, 최대 40 ⇒ 스택 당 0.33 최대 50
쿨 다운 24/23/22/21/20 초 ⇒ 23/21/19/17/15 초
효과 시간 2/3/4/5/6 초 ⇒ 2 / 2.75 / 3.5 / 4.25 / 5 초

레오나

E의 쿨 다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더 자주 싸움을 걸어 수 있도록 E의 스킬 레벨을 올릴 수있게된다 경기 종반의 행동 방해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E - 제니스 블레이드
쿨 다운 13/12/11/10/9 초 ⇒ 12 / 10.5 / 9 / 7.5 / 6 초

리산도라

Q의 쿨 다운을 연장.

거의 확실하게 상대를 타워 아래로 밀어 버리는 일이 없도록, 리산도라 웨이브 클리어 능력을 약화했습니다.
Q - 아이스 샤드
쿨 다운 6 / 5.25 / 4.5 / 3.75 / 3 초 ⇒ 10 / 8.5 / 7 / 5.5 / 4 초

모르가나

레벨 업 당 체력 자동 회복이 감소. W의 반영 비율이 감소되었습니다.

지금 으로서는이 타락한 귀족은 바로 재색 겸비 식의 활약상을 보이고 있지만 (특히 미드 레인에서) 살이 너무 것도 문제 지요 - 그래서 패치 9.5 업데이트에서 부여 된 파워 잉여분을 조금 깍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미드 운용을 타겟으로 한 변경하지만 지원 운용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기본 상태
레벨 업 당 체력 자동 회복 0.6 ⇒ 0.4

W - 고통의 그림자
데미지에 최소 총 마력 반영률 마력 × 0.8 ⇒ 마력 × 0.7 (자격이 감소 - 체력이 0 %라는 점에 변경 없음)
데미지로 최대 총 마력 반영률 마력 × 2.16 ⇒ 마력 × 1.89 (자격이 감소 - 체력이 100 % 인 경우는 점에 변경 없음)

파이크

Q의 쿨 다운이 낮은 기술 수준으로 단축. E 스턴 지속 시간이 연장.

파이크 올인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Q - 본 스큐 아
쿨 다운 16/14/12/10/8 초 ⇒ 14 / 12.5 / 11 / 9.5 / 8 초

E - 망자의 파도
스턴 시간 1.1 초 ⇒ 1.25 초

럼블

W의 증가 이동 속도가 상승. R의 쿨 다운이 단축.

다른 톱 레나 자들과 싸울 수 있도록 전쟁을 조금만 애정을 쏟았습니다.
W - 정크 방패
증가 이동 속도 10 / 15 / 20 / 25 / 30 % ⇒ 20 / 25 / 30 / 35 / 40 %

R - 이퀄라이저
진정 110/100/90 초 ⇒ 100/85/70 초

사이러스

체력 자동 회복이 저하. W의 데미지가 감소. E의 쿨 다운이 낮은 기술 수준으로 연장.

사이러스는 모든 플레이어 스킬 범위에서 대응하기 어려운 성가신 존재가되고 있기 때문에 계속 조정을 실시하기로했습니다. 이러한 약화는 기동력 올인 의한 데미지 체력 자동 회복 능력 모두에 대해 대면을 웃도는 수 없도록 그를 레인 전에서 약점을 일으키는 것을 목적으로하고 있습니다.
기본 상태
체력 자동 회복 9.5 ⇒ 7.5

W - 왕 죽이기
기본 데미지 60/90/120/150/180 ⇒ 50/75/100/125/150
강화시 기본 데미지 90/135/180/225/270 ⇒ 75 / 112.5 / 150 / 187.5 / 225

E - 도망 / 납치
쿨 다운 12 / 11.5 / 11 / 10.5 / 10 초 ⇒ 18/16/14/12/10 초

아이템

인챈트 : 콘크리트 헐크

미니언 & 몬스터에 대한 분위기의 데미지가 증가.

"콘크리트 헐크 '캠프 클리어 속도를 다른 정글 항목에 인챈트에 가까이함으로써이 마법의 완성시에 탱크 장 지글러들이 파워 스파이크를 실감하기 쉽도록했습니다.
구운 랩터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200 % ⇒ 300 %의 추가 마법 피해를줍니다

다크 씰

마력 및 아이템 매각시 가격이 하락.

'다크 씰」은 구입하는 것 자체가 도박이되고, 나아가 더 위험한 도박 인'메쟈이 서울 스티 라 "의 소재도되는 도박 요소가 강한 아이템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 상태 효율과 판매 가격의 높이에 따라 너무 다양한 상황에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여러 쌓는 데) 적합한 아이템이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마력 15 ⇒ 10
매각시 가격 245 골드 ⇒ 140 골드
업데이트

위츠 엔드

공격 속도, 마법 방어 비용이 상승. 이동 속도를 부여하도록. 일반 공격시 추가 데미지가 낮은 챔피언 수준 저하, 높은 전사 수준에서 증가. 통상 공격시 마법 방어가 아니라 체력을 빼앗아.

공격 속도 계 부루자 위해 "위츠 엔드"슬롯 효율성을 높이기로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마루모티우스의 위 "원하지만"스테랏쿠의 토시 "고 자동 효과 (라이프 라인)가 쓰고 버리는 것이어요 ..."라는 요구의 격차를 해소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롭게 추가 된 중복 불가 효과가 경기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성장을 보이게되는만큼, 예전만큼 초반을 중시 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총 비용 2400 골드 ⇒ 2900 골드
레시피 리카부보우 + 네가 트론 망토 + 단검 + 380 골드 ⇒ 리카부보우 + 네가 트론 망토 + 단검 + 880 골드
공격 속도 40 % ⇒ 50 %
마법 방어 40 ⇒ 50
NEW 이동 속도 5 %
일반 공격시 추가 데미지 42 ⇒ 15 ~ 80 (챔피언 레벨 1 ~ 18)
NEW 건강 스틸 "위츠 엔드 '에서 준 통상 공격시 추가 데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체력을 회복하게되었습니다 (원격 챔피언의 경우 효과는 원래 33 % 감소)
삭제 마법 방어 스틸 1 회 통상 공격 마법 방어를 6 (원격 챔피언의 경우 3 근접 원격을 불문하고 최대 총 30) 빼앗지 않습니다

"猛火"계 아이템의 전투 텍스트

大き 숫자가 싫어하는 사람이라고, 있지 않아요.
디스코 인페르노 "콘크리트 헐크 ','바미 · 콘크리트 ','산 파이어 케이프"의 "猛火"효과 전투 텍스트가 각 대상으로 현재까지 준 데미지의 합계를 표시하게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눈 수집가

최대 스택 수가 저하, 그러나 부여 된 상태의 최대 값은 변화 없음. 킬과 어시스트에 의한 획득 스택은 1 워드의 파괴는 스택을 획득 할 수 없도록.

"눈 수집가"에 의해 획득 할 수있는 30의 적응 포스는 플레이어의 선택에서 "고스트 폴로 '와'좀비 워드"를 내쫓는 데 충분한 너무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이러한 3 개의 룬은 모두 같은 양의 적응 포스를 부여하게되므로 스택의 획득 방법만을 비해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이 "눈 수집가"는 "적을 쓰러 뜨려 스택 모으고 싶은 사람"을위한 선택이 바뀝니다.
최대 스택 수 20 ⇒ 10
스택 수 챔피언 킬 2 어시스트 1 워드 파괴에서 1 ⇒ 챔피언에서 킬 또는 어시스트 획득 1
적응 포스 스택 당 1 (최대 20) ⇒ 스택 당 2 (20)
완료 보너스 적응 포스 +10 (변경 없음)
업데이트

고스트 폴로

자신의 단어가 자연 소멸하면 거기에 유령 폴로가 출현하고 적응 포스의 스택을 획득했다. 최대 스택에 도달하면 추가 적응 포스를 획득.

"눈 수집가"에 의해 획득 할 수있는 30의 적응 포스는 플레이어의 선택에서 "고스트 폴로 '와'좀비 워드"를 내쫓는 데 충분한 너무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이러한 3 개의 룬은 모두 같은 양의 적응 포스를 부여하게되므로 스택의 획득 방법만을 비해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이 "고스트 폴로"는 "영리 단어를 삽입하여 스택을 모으고 싶은 사람"을위한 선택이 바뀝니다.
삭제 저주받은 토린켓토 덤불에 대기도 토린켓토이 "고스트 폴로 '로 변화하는 것은 없습니다 적의 진지에"고스트 폴로'를 배치해도 적응 포스를 획득 할 수 없게되었습니다
NEW 원망や~ 자신의 단어가 자연 소멸하면 "고스트 폴로 '가 출현 적 챔피언이 추방 될 때까지 주변의 시야를 확보하게되었습니다. 단어가 적을 파괴 된 경우 '고스트 폴로'는 출현하지 않습니다
NEW 바ァ! "고스트 폴로 '가 출현 할 때마다 적응 포스 2 획득합니다 (최대 10 회, 총 20). "고스트 폴로 '를 10 회 출현 시키면 추가로 적응 포스를 10 획득합니다
업데이트

좀비 워드

단어를 파괴했을 때 챔피언에 통상 공격시 추가 데미지가 주어지지 않을 대신에 적응 포스의 스택을 획득하게. 최대 스택에 도달하면 추가 적응 포스를 획득.

"눈 수집가"에 의해 획득 할 수있는 30의 적응 포스는 플레이어의 선택에서 "고스트 폴로 '와'좀비 워드"를 내쫓는 데 충분한 너무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이러한 3 개의 룬은 모두 같은 양의 적응 포스를 부여하게되므로 스택의 획득 방법만을 비해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이 '좀비 워드 "는"적의 단어를 깨는 스택을 모으고 싶은 사람 "을위한 선택이 바뀝니다.
삭제 죽음의 손끝 단어를 파괴 한 후 챔피언을 공격해서 추가 데미지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NEW 단어의 무덤 단어를 파괴 할 때마다 적응 포스 2 획득합니다 (최대 10 회, 총 20). 단어를 10 개 파괴하면 추가로 적응 포스를 10 획득합니다

무너

체력이 자신보다 훨씬 높은 상대에 대한 데미지가 증가.

9.5의 강화를 통해 또한 너무 약한 상태에있었습니다.
데미지 5 % ~ 12 % ⇒ 5 % ~ 15 % (최대 체력 차이 10 % ~ 100 %로 변경 없음)

최대 체력 반영 비율이 상승했다.

다른 거의 모든 마이너 룬보다 약한 룬이되고있었습니다.
데미지 100 (+ 최대 체력 × 30 %) ⇒ 100 (+ 최대 체력 × 35 %)

슈퍼 성장

완료 보너스로 획득 할 최대 체력이 증가.

특히 체력 아이템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를 향해 강화를 실시했습니다.
완료 보너스 최대 체력이 2.5 % 증가 ⇒ 최대 체력이 3.5 % 증가

프레데터

약간의 사용성 개선입니다.
뷴 '헌터 부적」및 업그레이드 아이템에 의한 대 몬스터 지속 데미지는 "프레데터"의 시전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더없는 현상금 사냥

궁극 스킬의 쿨 다운 감소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저 너무 약했습니다.
궁극 스킬의 쿨 다운 감소 5 (+ 스택 당 2 %) 최대 15 % ⇒ 5 (+ 스택 당 3 %) 최대 20 %

사례 도구

치트 메뉴를보다 편리하게하기위한 약간의 기능을 일부 추가.
예 올레 승리 ~ 치트 메뉴를 사용하여 적을 팀의 넥서스를 파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거짓말 울음 치트 메뉴를 사용하여 '여신의 눈물'계열 아이템의 스택을 즉시 모아지게되었습니다

랜덤 미드 - 빌지 워터 다시!

보물 가득한 붓챠즈 브리지에서 열리는 '랜덤 미드의 실험적인 변경」의 테스트에 참가하세요! 게임 플레이에 대한 수정, 추가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의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서스 ' / DEV : 실험적인 무작위 미드에 새로운 변화 '게시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침반에 의지 기간 한정으로 붓챠즈 브리지가 부활합니다
NEW 데이뷔 존스 감옥에 싫은 챔피언 밴합시다! 무작위 추첨에 의한 챔피언 할당 밴 확정 후에 이루어집니다 반 된 챔피언은 다시 추첨에도 등장하지 않습니다
NEW 피니시 히무! 경기 시작 후 15 분 경과 후 미니언 웨이브의 발생 빈도와 미니언의 이동 속도가 상승하고 챔피언이 건물에주는 데미지가 10 % 증가합니다
NEWやめてくだち900 단위 이상 떨어진 장소에있는 챔피언에게서받는 데미지가 15 % 감소합니다
NEW 서머너 스펠 서머너 스펠의 '장벽'이 새로운 서머너 스펠의 "뒤로"로 대체합니다. 이 마법을 발동하면 소량의 블루 쉴드를 획득 한 (내구도는 "장벽"보다 낮습니다), 3 초 후에 자신의 팀의 출격 지점의 방향에 뷴 날아간다됩니다.
업데이트 아이템 업데이트 "선원의 복수 '와'고스트 워커 '가 랜덤 미드의 아이템 샵에 추가되어"워크 모그 아머」에 조정이 이루어졌다
룬의 조정 넥서스 공세와 ARURF +뿐만 아니라 임의 미드의 룬의 효과가 조정되었습니다
챔피언 밸런스 조정 랜덤 미드 상위 챔피언과 하위 챔피언의 차이가 줄어드는 것처럼 챔피언에 조정을 실시했습니다

Mac 용 클라이언트

비트 수 증가 패치에서 Mac 용 클라이언트가 64 비트 사양입니다. 다운로드 및 다시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나처럼 패치를 맞히는 것만으로 OK입니다!
알려진 문제점 경기 종료 후 VICTORY / DEFEAT 화면이 이전의 정지 이미지로 돌아갑니다

유어 숍이 돌아옵니다!

당신 만의 특별한 세일이 일본 시간 2019 년 4 월 5 일 17시 00 분부터 2019 년 4 월 26 일 15시 59 분까지 기간 한정으로 부활합니다!

버그 수정

  • 아카리의 W - 황혼의 장막 의 쿨 다운을 계산함에있어 진정 단축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았던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 저 밴 Ⅳ의 R - 결전 장 발동시 대사가 다시 발동시 재생되지 않습니다
  • 배틀 캐스트 스카나 α 좀비 브랜드, 아스트로 노틸러스 스타 가디언 징크스, 수영장 파티 휘오라, 저승 세계 우콘, 눈 놀이 마루자하루, 수영장 파티 리온, PROJECT : Leona 사막의 수호자 람스에서 특정 애니메이션 중에 버프 기운이 모델을 제대로 추종하게되었습니다
  • 모르가나의 R - 영혼의 족쇄 가 자신이 넘어지면서 효과가 빨리 종료 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상에 둘째 단의 효과가 명중하는 것은 없어졌습니다
  • 바이크의 E - 그릇이다 하지만 "구인소 레이지 블레이드"의 "유령의 공격」가 발동했을 때 효과가 흐지부지되지 않습니다했습니다
  • 타리야의 E - 앤 레이 벨 접지 의 마력 반영률을 올바른 것으로 수정했습니다
  • "정복자"애완 동물의 공격에 의해 제대로 발동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마루자하루의 보이드 링과 요릿쿠의 '안개 아가씨'에 대해서는 아직 다운 된 상태입니다)
  • 애완 동물의 공격 따르면 옴니 뱀프 효과 (소스를 불문하고 모든 대미지로 체력을 회복하는 효과입니다)에서의 회복 량이 제대로 감소하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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