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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대상 보호막과 이동 속도%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W 굳은 결의 : 속박지속시간 1.4 - 2 >>> 1.6 - 2
Q 살상돌격 추가 공격력 계수: 80% >> 85% (이 변경은 다르킨 형태가 아닌 기본과 암살자 형태에서만 영향을 미칩니다.)
너프
- 아주 간단한 너프입니다.
- 엘리트(다2-챌)에서 꽤 오랫동안 강했던 챔피언으로, 합리적인 숙련도 곡선을 가진 챔피언인 만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50%를 넘지 않는 것이 합당해 보입니다.
기본 공격력: 68 >>> 65
- 렉사이 탑이 너무 강합니다.
- 상대를 무시하고 웨이브에서 지속적으로 유지력을 악용하는것이 이기는 방법이기 때문에 이를 낮추려고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미니언 분노 생성: (분노 생성의) 50% >> (분노 생성의) 20%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 12~20% (선형적으로 증가) >> 10~20% (선형적으로 증가)
- 렐은 단지 프로단계에서만 강하며, 동시에 프로대회에서 승률을 낮춰야 합니다.
- 렐은 또한 서포터역할에서 정글추가피해량으로 이상한 짓을 하기만하지 정작 정글에서의 게임비율은 적습니다.
(예: 렐로 서포터역할군을 플레이 할때 우연히 드래곤을 잘 잡는것.)
- 전반적으로 이러한 다양한 역할군들은 일반플레이어들에게는 지속가능한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지만, 프로메타를 때때로 지배하는 동안 일반플레이어들의 승률이 떨어지면 이것은 긍정적인 가치를 지닌 제안점이 아닙니다.
- 블리츠크랭크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이러한 경험을 겪게 되어 기쁘지만, 렐에겐 한가지 역할만을 지원하는 것이 앞으로도 우리가 렐을 계속 볼 수 있도록 유지하는 방법일 겁니다.
마법 저항력 및 성장 마법저항력 상향 : 30 + 레벨당 1.85 >> 30 + 레벨당 2.05
- R은 정글 역할에서 플레이할 때 결정적으로 게임플레이에 나타난 영향이 매우 안좋습다(예: 다이브로 죽이는 경우).
- 결과적으로 재사용대기시간을 너프했습니다.
Q 무자비한 폭풍 치명타가 스킬 피해 대신 공격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Q crits for tAD instead of total ability damage)
R 폭풍을 부르는 자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초 >>> 160~110초
챔피언 조정
- 서폿 카밀에서 탑 카밀로 파워를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 Q 레벨을 올릴수록 버프 및 E 전체의 위력 감소
- 피의 노래 또한 하향
Q 재사용 대기시간: 9~6초 >> 9~5초
W 전술적 휩쓸기 원뿔 바깥쪽 피해량: 최대 체력의 5~7% >> 최대 체력의 6~8%
E 갈고리발사/돌진 피해량: 80~200 >> 60~180
W 밀물 썰물 피해량: 60~220 + 55% 주문력 >> 60~200 + 50% 주문력
W 체력 회복: 55~135 + 25% 주문력 >> 55~155 + 40% 주문력
W 튕길때 조정되는 계수: -15% + 주문력 100당 7.5% >> -10% + 주문력 100당 10% (상향입니다.)
E 파도 소환사의 축복 피해량: 20~80 >> 20~60
추천 아이템 변경(...)
파워코드 : 스타카토 Q+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증가: 40% >> 50%
Q 용맹의 찬가 : 멜로디 오오라 주문력 계수: 20% >> 10%
W 인내의 아리아 체력 회복 주문력 계수: 15% >> 30%
E 기민함의 노래 아군 이동 속도: 10~14% >> 10~18%
나미, 소나, 서포터 아이템
- 변경 사항은 더 많은 힘을 서포팅하는 결과 쪽으로 이동하고 "딸깍 피해"(뒤에서 버프넣어 피해추가)를 줄이는 것입니다.
- 일부 피해량 증가는 서포터 아이템에서 발생하므로 서포터 아이템이 예상보다 많은 피해를 주는것을 줄이려고 합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시스템 하향
주문 검 기본 공격력 계수: 150% >> 100%
현재 체력 비례 피해량: 12% >> 10%
총 가격: 2700골드 >> 2900골드
공허 폭발 피해량: 20 + 20% 주문력 + 대상 최대 체력의 4% >> 10 + 20% 주문력 + 대상 최대 체력의 3%
재사용 대기시간: 8/7/6초 >> 10초
도키도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