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ol 클랜마스터 Sol danla입니다.
이번에 저희클랜에서 클럽시스템 개편과함께 프로지향/대회지향팀을 꾸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정규시즌을 맞이하게된 일본프로팀 감독님들과도 스크림을하며 교류하고있고 클랜운영진교류그룹도 운영중에 있어서 여러방면으로 참여하게되면 도움을 많이 드릴 수 있습니다.
클랜을 대표하는 팀인만큼 '인성'과 '매너'는 지니고 계셔야됩니다. 팀인만큼 자신의 의견만 내세우기보단 팀원들과 의사소통하고 피드백은 겸허히 받아드려 성장할 수 있는 팀원을 원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알아보고 있어서 이글을 보신분들중에 개인적으로 연락 받으신분들도 있을겁니다. 연락을 받으셨더라도 이글보시게되면 확인차 연락한번 남겨주세요!
카톡: danlife
롤: Sol danla
<>
안녕하세요 전 2시즌 부터 프로지향 스폰 및 감독을 해오며 지내온 마스터 입니다
3시즌 olny 프로지향팀을 운영하였고 4시즌 현 위너스가 아닌 그때 당시 winners라는 클랜을 운영햇었구요 5시즌 Tc Master 이라는 닉으로 활동을 했던유저입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이번 시즌도 역시나 프로지향선수분들을 모집하고자 글을 남기게 되엇습니다
이번 시즌은 타 시즌과는 다르게 Sol 이라는 클랜 마스터와 함께 같이 운영을 할 생각입니다 .
라이엇, 나겜측에서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기로 하였고 제가 5시즌 조이럭님과 지스타때 만나뵙고 이야기를 나누고 통화도 한적이 있는데 그때 이야기가 나온것이 부산연고지(선수들이 부산사람이 아니라도 연습실이든 이런부분이 부산에 견고지를두는것)팀을 만들어 아마추어에서 프로쪽으로 키워보고자 하였고 조이럭님께선 현재 나겜소속이시고 그 부분에서는 나겜측에서도 최대한의 도움을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현재 각국 프로팀 코칭들과 소통도 하고 있고 우리 국내에서는 인기가 떨어지는편이지만 일본측 감독과도 원활한 친분관계를 두고 있습니다.
올 시즌은 클랜측과 같이 하게 되었고 클랜측 마스터가 실제로 친분있는 동생이라 서로 의지하며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프로지향함에 있어서 저희보다 많이 알고 계시는분도 있으실테고 그렇지 않은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가 힘이 닿는데로 최대한을 도움을 드릴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글보다는 직접 이야기 나누고 하는것이 제일 정확하고 자세히 가르쳐 드릴수 있으니 직접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프로 지향이다 보니 저희가 처음으로 보고 판단할 수 있는것이 티어입니다. 당연히 거품도 있고 또는 실력은 더 상위티어인데 낮으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테스트 이전에 기준을두고 볼수 잇는게 저희는 티어이다보니
최소 마스터 300점 이상부터 문의 받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24시간 문의 주셔도 됩니다 (자고 잇을땐 답장이 없을수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