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오류 제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Riot에바란다] 라이엇 고객센터 대응

Sins03
댓글: 1 개
조회: 1298
2021-03-16 20:24:41
다들 이 버그 아시죠? 대전찾기를 누르면 '플레이어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사진첨부가 잘 안되어서 나중에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처음 이것에 대한 문의를 한게 3개월 전이였습니다. 처음 문의를 했을 당시 라이엇의 답변은
" 문제는 사용하시는 클라이언트와 PC의 환경이 부적합할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문제가 재발할 경우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거였죠.

그래서 저는 같은 컴퓨터에서 해당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바로 다른 계정으로 대전을 돌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어랏?
아주 잘 돌아가더군요 그래서 저는 또 문의를 했죠. 해당 컴퓨터에서 다른계정은 수월하게 돌아간다!! 
그랬더니 라이엇의 답변은?

"해당 현상은 네트워크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아래 다시금 안내드리는 항목을 검토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 처음이랑 똑같은 말을 풀어 쓴 말이 답변으로 왔죠.

이런 식의 반복이 어언 3개월 째입니다. 내용도 잘 안읽어요!!!

제가 한 문의중에, 집에서든, pc방에서든 타 계정은 그 자리에서 되는데 해당 계정만 대전찾기가 안된다 이렇게 올렸는데 라이엇의 답변은 ? "피시방 사장님한테 문의가 빠릅니다." 

피시방 사장?? 피시방 사장??????????????????

진짜 개 빡치네요. 

3줄요약
1. 해당 계정만 대전찾기 누르면 실행안됨.
2. 3개월간 문의
3. 개소리로 일관된 답변, 해결안됨. ("pc방 사장님한테 문의빠릅니다" 답변)

Lv1 Sins0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