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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자작챔 4마리.

클지켓96
댓글: 3 개
조회: 501
2015-02-05 00:01:28

아테네 물의 신녀

'유틸적인 공격성을 강조한 챔피언입니다. 아무래도 '물' 이니까요 ㅎㅎ'

출신 - 아이오니아 (또는 부글거리는 습지)

League of Legends

HP = 430(+ 80 per level)

Mana = 200(+ 60 per level)

Attack damage = 43.0(+ 3.0 per level)

Attack speed = 0.664(+ 3.3% per level)

Armor = 13.0(+ 3.0 per level)

Magic Resist = 31.0(+ 1.25 per level)

Movement speed = 335

Attack range = 450

무기 따로 없음

 

Passive – 물의 신녀

아테네가 물기있는 지역에 있으면 이동속도가 20/25/30/35, 체력 재생력이 55/70/85/100%, 마나 재생력이 30/40/50/60% 증가합니다. (일반적인 지형은 탑/미드/봇을 가르지르는 강가 및 용/바론 만 적용됩니다)

 

Q skill – 물탄

아테네가 원하는 방향으로 작은 물탄을 날립니다. 물탄은 0.25초마다 투사체 속도가 75%씩 세차례 빨라집니다.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르거나 적 유닛과 물탄이 부딛히면 물이 부채꼴 모양으로 흩뿌려지며 물에 닿은 모든 적들에게 60/95/130/165/200 (+ 0.4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른경우, 물탄은 0.625초 뒤에 터집니다. 대상이 젖은 상태거나 젖은 땅 위에 있는경우,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0.5초로 줄어듭니다.

(아리의 Q스킬 투사체속도가 빨랐다가 느려진다면, 아테네의 Q스킬은 그 반대. 멀리있는 적을 맞추기에는 숙련도가 필요하며, 투사체 범위 자체도 좁고, 스킬키를 다시눌러 터트려 범위를 늘린다고 해도  즉시터지는것이 아니라 잠시 후 터지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한 숙련도를 요구함)

소모MP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 7/6.5/6/5.5/5

사정거리 : 900

터지는 거리 : 150

: 40

터지는 폭 : 75~140

W skill – 늪지

기본 지속 효과 : 젖은 적군 대상은 아테네에게 매 입는 피해마다 5/10/15/20/25 (+ 0.04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시전자가 직접 만든 젖은 지역에 시전자가 있을경우, 0.5초마다 15/22/30/37/45 (+ 0.08AP)의 보호막을 얻어 최대 5배의 쉴드를 얻습니다. 젖은 대상에게 Q,E 스킬로 피해를 입히는데 성공하면 대상의 이동속도를 1.5초간 20/25/30/35/40% 감소시키며, 아테네의 이동속도가 7.5/8.75/10/11.25/12.5%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 아테네가 원하는 지역을 캐스팅합니다. 잠시 후, 캐스팅된 지역은 4초동안 늪지로 변화되어 그 위의 적들은 매 초마다 15/25/35/45/55 (+ 0.15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1초간 적십니다.

소모MP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 22/20/18/16/14

사정거리 : 800

범위 : 250

 

E skill – 물수제비

아테네가 적들 사이를 팅겨저나가는 물탄을 던집니다. 이 물탄은 각 대상마다 70/110/150/190/23

0 (+ 0.6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물탄은 현재 시전자의 거리에서 먼 방향으로 가장 가까운적에게 날아가지만, 더 뒤로 적이 없을경우 시전자와 더 가까이 올 수도 있습니다. 물수제비로 공격한 적이 물수제비에 의해 사망하면, 한번 더 팅길 수 있게되며, 기본 팅기는 횟수는 2회입니다. 물수제비에 피해입은 적들은 4초건 젖은 상태가 됩니다.

(좋은 라인클리어 스킬)

소모MP 70/75/80/85/90

사정거리 : 475

팅기는 범위 : 225

재사용 대기시간 : 13/12/11/10/9

 

 

R skill – 역류

아테네가 지정 지역의 지하수를 끌어올립니다. 0.5초 뒤, 지하수가 순간 역류하여 솟아오르고, 그 중심에 있는 적군은 1.5초간 스턴당합니다. 중심이 아닌 범위에 있는 적은 범위의 끝자락으로 밀려납니다. 지하수에 닿은 적은 150/250/350 (+ 0.8AP)의 마법피해를 밭으며 2.5초간 이동속도가 40/55/70% 감소됩니다.

지하수의 중심에 닿은 아군 챔피언은 75/125/200 (+ 0.2AP)를 즉시 회복하며, 모든 해로운 효과를 해제합니다. 지하수에 닿은 모든 아군 챔피언은 100/175/305 (+ 0.4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이후 2~1초간(중심에 가까울 수록 김) 이동속도가 50/60/70% 증가합니다.

소모MP 150

재사용 대기시간 : 160/150/140

범위 : 225 (물가에선 250. 이스터에그)

사정거리 : 800

 

그냥 완전 레오나 궁극기의 상위호환입니다. 단지 레오나 궁보다 범위가 살짝 딸리고 사정거리도 딸린다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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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챔피언은 시즌4때 제작되어, 챔피언마다 개별적인 체력리젠과 마나리젠이 있을 때 시절이며, 심여를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그렇기에 실제로 북미 라이엇 회사의 E-maill 주소를 알게된다면 보내기 위해 이미 영어번역도 완료한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챔피언에 비해 스킬성명에 부과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

New Champion – Semi

HP = 395(+ 80 per level)

Health regen = 3.5(+ 0.75 per level)

Mana = 270(+ 55 per level)

Mana regen = 5.85(+ 0.5 per level)

Attack damage = 48.0(+ 3.0 per level)

Attack speed = 0.634(+ 3.3% per level)

Armor = 16.0(+ 3.0 per level)

Magic Resist = 30.0(+ 0 per level)

Movement speed = 330

Attack range = 575

 

From = 밴들시티

 

무기 : 사탕총(?)

 

Q 스킬 캔디 팡, !

세미가 적에게 큰 사탕을 쏘아 데미지를 주고 적중시 발동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세미가 지정방향으로 왕 사탕을 쏘아 적중된 적 하나에게 15/40/65/90/115 (+0.6AD) (+ 0.5 Bonus Attack Damage)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 왕 사탕이 적을 적중했을 경우, 3초안에 스킬키를 다시 사용하여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스킬은 기본공격을 캔슬시킬 수 있습니다.

    -    이 스킬의 쿨타임은 마지막 공격이 적중된 후에 적용됩니다.

    -    첫 탄 사용후 0.5초 이후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최대 재사용 시간 – 3)

 

W 스킬 끈적끈적 카라멜 탄!

세미가 끈적거리는 카라멜 탄을 적을 항해 쏩니다. 이 카라멜 탄은 적에게 적중시 카라멜이 터져 적중 대상과 그 주변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낮춥니다.

 

세미가 카라멜 탄을 지정한 방향으로 쏩니다. 카라멜 탄이 적에게 적중된 경우, 적중된 적을 중심으로 카라멜이 흩어집니다. 이 카라멜에 직접적으로 맞은 적은 60/105/150/195/240 (+ 1.0 AD) (+ 0.7 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흩어진 카라멜에 맞은 적은 50/90/130/170/210 (+ 0.5 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흩어진 카라멜은 1.5초동안 적의 이동속도를 40/47.5/55/62.5/70%만큼 낮추고, 적의 공격속도를 10/12.5/15/17.5/20%만큼 낮춥니다.

    -    카라멜이 적을 적중되지 않으면 터지지 않습니다.

    -    카라멜이 지상에 남는 지속시간은 2.5초 이므로 최대 4초동안 이동/공격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E 스킬 달콤한 마쉬멜로우

세미가 각 챔피언 또는 중립몬스터 마다 다른 효과를 주는 마쉬멜로우를 던져서 먹입니다. 마쉬멜로우가 적이 먹었을 때는 적이 마쉬멜로우를 먹어 침묵을 걸고 데미지를 줍니다. 마쉬멜로우가 아군이 먹었을 때는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원기를 회복시켜 더 빠르게 이동하게 합니다.

 

    -    이 마쉬멜로우를 던지고 직후에 점멸을 이용하여 세미가 마쉬멜로우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이 마쉬멜로우는 미니언에겐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R 스킬 환상적인 과자의 집 / 놀라운 초콜릿 궁전

세미가 하늘을 열어 세미의 집과 연결시킵니다. 하늘로부터 세미의 과자의 집이 지정된 위치에 떨어트려 적중된 적들에게 스턴을 가합니다. 이후 스턴을 당하지 않은 적들이 과자의 집에 닿았을 경우 도발을 겁니다.

스킬을 다시사용하여 과자의 집을 초콜릿 궁전으로 탈바꿈 시킬 수 있습니다.

초콜릿 궁전은 짧은 시간동안 적이 지나가지 못하게 길을 막고, 이후 초콜릿이 녹아 그 위를 지나가는 적들에게 매우 느리게 만듭니다.

 

    -    과자의 집을 맞춰서 스턴을 가한 후, 과자의 집을 벗어나기 전에 초콜릿 궁전으로 바꾸면 길을 막는 시간동안 대상들이 초콜릿 궁전 밖으로 나오지 못합니다.

    -    과자의 집을 맞추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아군이 적에게 스턴 또는 군중제어기를 가하는 것을 확인한 후에 연계로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강대화됩니다.

    -    초콜릿 궁전은 지형 이용에 매우 좋습니다.

    -    과자의 집은 정글에서 아주 큰 효과를 가합니다.

 

패시브 설탕 총or설탕에너지

세미의 기본공격에 맞은 적은 방어력이 1/2/3 + 대상의 1/2/3% 만큼 감소됩니다. 이 효과를 받은 대상은 2초간 다시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최대 4중첩)

또한 세미와 가까운 아군 챔피언 하나의 5초당 체력 재생량이 1.5/2/2.5 만큼 상승되며 5초당 마나 재생량이 1/1.5/2 만큼 상승합니다. (거리 1300)

동시에 모든 아군 챔피언의 체력 재생력, 주문흡혈, 생명력 흡수, 체력회복효과 가 3/4/5% 상승합니다.

(1/7/13 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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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챔피언은 길 걸으면서 즉흥적으로 만든 챔피언입니다.

즉흥적으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맘에들고 괜찮은 것 같아서 조금 다듬은 것입니다.

이역시 시즌4때 만들어져서 챔피언 개인의 체력/마나 리젠률이 있습니다.

Chalelo (차렐리오)

 

체력 420 (+ Lv68)

마나 265 (+ Lv43)

5초당 체력 리젠 5.2 (+ 0.35)

5초당 마나 리젠 4.7 (+ 0.3)

공격력 52 (+ Lv3.4)

공격속도 0.658 (+ Lv3.2%)

방어력 19 (+ Lv3.3)

항마력 30 (+ Lv0)

이동속도 330

공격 사정거리 575

출신 : 프렐요드 (애쉬 또는 세주아니의 친구)

 

무기 : V자 모양의 얼음 부메랑.

 

Passive : 스케이팅

차렐리오가 스킬을 시전할 때 마다 4/5/6초동안 이동속도가 10/12.5/15% 상승합니다. 하지만 이 추가이동속도를 밭는 도중 전투가 시작되면 효과가 바로 사라집니다. 또한, 차렐리오의 스킬에 맞은 적 챔피언은 이동속도가 1.5초동안 15% 감소합니다. 중립 몬스터에겐 방어력이 15% 감소됩니다.

Q skill : 낙빙

차렐리오가 자신의 무기를 얼립니다. 이후 다음 첫 기본공격은 사정거리가 150 만큼 상승하며 20/55/90/125/160/195 (+ 1 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약간 넉백시킵니다. 이 기본공격은 대상에게 도달하기 전에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4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소모MP : 50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

지나치는 공격 피해 범위 : 반지름 55

 

W skill : 난도질

기본 지속 효과 : 차렐리오가 거리 150 이내의 있는 적을 공격하면 공격속도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을 킬/어시스트 시 4초간 잃은체력의 6/7/8/9/10% 만큼 회복합니다. 중립 몬스터를 처치시 절반만큼 회복합니다.

사용 효과 : 차렐리오가 4초동안 공격력이 6/10/14/18/22 (+ 0.3 AP) 만큼 상승하며 공격속도가 10/17.5/25/32.5/40% 증가합니다. 이 추가 공격력과 추가 공격속도는 차렐리오가 거리 150 이내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1초동안 효과가 두배가 되며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합니다. (최대 2) 이 때, 근접공격으로 공격로 미니언을 처치시 20/25/30/35/40 의 체력과 6/7/8/9/10 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원거리 공격으로 공격로 미니언을 처치시 절반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

소모 MP : 60/65/70/75/80

 

 

E skill : 슬라이딩

차렐리오가 원하는 방향으로 슬라이딩합니다. 슬라이딩중에는 모든 유닛을 관통하며 지나친 적들에게 70/120/170/220/270 (+ 0.6 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차렐리오가 슬라이딩으로 지나간 지면에는 얇은 얼음이 형성되어 그 위를 지나가는 아군은 이동속도가 20/22.5/25/27.5/30% 증가되며, 적 챔피언은 같은 수치만큼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얼음지면은 2초간 유지되고 그 위를 지나가는 아군 챔피언은 이동속도가 20/22.5/25/27.5/30 % 증가하며 적 챔피언은 같은 수치만큼 이동속도가 감소됩니다. 슬라이딩은 큰 중립몬스터를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9/8.5/8/7.5/7 초 감소됩니다.  챔피언 킬/어시스트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공격로 미니언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 435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

소모 MP : 45

 

 

 

R skill : 눈사태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두개의 원하는 위치를 정합니다. 위치를 정하고 나면 차렐리오가 1.5초동안 정신집중하여 자신의 무기를 얼음으로 꽁꽁 얼려 그 크기를 키웁니다. 1.5초 이후 차렐리오가 지정한 첫번째 위치로 자신의 무기를 내던지고, 그곳에 도달하면 두번쨰 위치까지 팅겨져나가 투사체 속도가 15% 감소한채로 다시 날라갑니다. 이 공격의 중심에 맞으면 대상들은 1.5초간 스턴에 빠지며 150/225/300 (+ 1 DMG) (+ 0.5 AP)의 복합피해를 입히고, 가장자리에 맞으면 대상들은 거리 200만큼 밀리며 같은 피해를 밭고 1.5초간 이동속도가 40/55/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 첫번째 목표 거리 : 400~1000 두번째 목표 거리 : 첫번째 목표 에서부터 1000~400

직관성 : 차렐리오가 지정한 두번째 위치에 문양이 남겨집니다. 이는 정신집중 0.75초 이후로부터 나타납니다. 첫번째 위치엔 문양이 남지 않습니다.

피해 범위 : 반지름 150. 스턴 반지름 60

투사체 속도 : 제드 W와 같음. 팅긴 이후는 투사체 속도가 15% 감소됨.

재사용 대기시간 : 120/100/80

소모 MP : 150

첫번째 공격위치를 지정한 후, 두번째 공격위치를 겹치게 해서 두번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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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챔피언은 가장 최근에 만든 챔피언이며, 아직 손봐야할것들이 많이 남아있는 챔피언 입니다.

New champion – Pashel (파셀) : 개조인간

아직 능력치 정보 세팅 안됨.

기본 공격 사정거리 : 175 + 소유한 전기침 하나당 25.

 

무기 : 전기침. 신드라의 어둠구슬처럼 전기침이 파셀 근처에서 떠다님.

단, 신드라의 어둠구슬이 이리저리 떠돌아다니면, 전기침은 이렐리아의 등검(?)처럼 고정되어 떠다님.

그렇다고 신체에 장착되어 완전고정되는것이 아닌, 떠있다는 느낌이 듬 (위아래로 천천이 흔들리는)

 

Passive : 개조신체

파쉘은 전용 장신구 아이템인, 전기침을 가집니다(렝가의 뼈이빨 목걸이 같은).

전기침은 최대 5/6/7/8개의 중첩소유가 가능하고, 파쉘이 모든 스킬을 사용할 때 이 전기침 한 개를 소모값으로 대신합니다.

전기침은 20초마다 한 개씩 소유하며, 이는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 및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 를 둘 다 밭습니다.

 

Q skill : 전기침

대상유닛에게 파셀의 전기침을 하나 꽂아, 10/52.5/95/147.5/190 (+ 0.33AP)(+ 1.0AD)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1초간 적을 마비(스턴과 같음)시킵니다. 한번 마비된 대상은 17초간 다시 마비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3

사정거리 : 375

스킬타입 : 타겟팅

 

W skill : 원자이동

지정위치에 파셀이 전기침을 0.75초 뒤에 4초동안 꽂습니다. 전기침이 꽃힐 때, 해당 위치와 그 주변범위에 85/120/165/210/255 (+ 0.7AP)의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전기침에 직접 맞은 대상은 20%의 추가피해를 입으며 대상에게 전기침이 꽂힙니다. 전기침이 영향을 줄 수 있는 범위안에 있는 모든 아군 챔피언은 7/14/21/28/35 (+ 0.06AP)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전기침이 꽂힌 후 1초두부터 전기침이 남아있는 시간까지 스킬을 재사용하여 전기침과 자신의 위치를 교환합니다. 유닛에게 전기침이 꽂혀있는경우 대상유닛과 자신의 위치를 교환합니다. 재사용을 하더라도 아이템 전기침의 중첩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교환시 0.875초동안 정신집중을 한 후, 이동하여 이동후 0.625초간 이동불가능합니다. (점멸 등 가능)

사정거리 : 975

피해 및 영향범위 : 250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재사용시 : 26/24/22/20/18

재사용 안할시 : 14/13/12/11/10

 

E skill : 사냥 재개

파셀이 전기침을 자신의 몸에 이식하여 자신을 강화합니다.

6초간 방어력 및 마법저항력이 12/18/24/30/36/42 (+ 0.08AP)만큼 상승하며 기본공격 사정거리가 증가하여 675가 됩니다. 또한, 기본공격이 강화되어 2/10/18/26/34 (+ 0.1 추가공격력) 만큼의 고정피해를 입히며 추가로 0.2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기본공격의 사거리 뿐만 아니라 Q스킬의 사거리를 300만큼 증가시켜주며, 이미 마비에 걸려 마비면역이 있는 모든적의 마비면역을 해제시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소유한 전기칩 량에 관계없이 사정거리가 675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

 

R skill : 원자파동

기본 지속 효과 : 아이템 전기침의 소유최대치가 1/2/3 증가합니다. (위에 적힌 최대치는 이 효과효 적용시킨 것)

파셀 주변에 강력한 원자파동을 8초간 가합니다. 이 원자파동은 1초동안 80/140/200 (+ 0.2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파셀이 원자파동 이외의 피해를 입힌 모든 적에게서부터 동일한 원자파동을 2초간 일으켜, 60/100/140 (+ 0.15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아이템 효과는 적용되지만, 태양불꽃 망토, 가시갑옷, 히드라 등 광역피해를 입히는 효과는 미적용. 루난의 허리케인 적용됨)

여러 개의 원자파동이 겹쳐도 추가피해를 입히진 않으며,(기본적으로 본체 원자파동 피해) 대상에게 피해를 입혀 원자파동을 일으킨다면, 그 대상과 대상의 주변에 원자파동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10/95/80

원자파동 범위 : 300

복제 원자파동 범위 : 150

 

솔직히 말하면 좀 인정밭고 싶어서 글 올리네요 ㅋㅋㅋㅋ

챔피언 자작하는거 자체가 좀 잼있긴 하지만 ㅎㅎ

 

 

 

 

 

Lv50 클지켓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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