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결정타
신규 : 4.5초 이내 다음 기본 공격은 물리 피해를 입는 동시에 부채꼴 상의 적들에게 1.5초 동안 침묵을 시킵니다 (사거리 : 300, 부채꼴 각도 : 60도)
W/용기
변경 없음
E/심판
기본 지속 효과 : 단일 대상의 적 또는 침묵 당한 적에게는 심판은 100%확률의 치명타가 적용되며,
결정타 시전 중 심판 스킬 사용시, 결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줄어듭니다.
사용 효과 : 결정타 시전 중 스킬 사용시, 사거리가 75 증가하며 (총 사거리 400)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초간 침묵시킵니다.
ㄴ결정타의 피해량은 없음, 오직 침묵만 적용 됨.
ㄴQEQ콤보로 1초간 두 번 침묵이 가능. (2초라기에는 중간에 텀이 있어서)
R/데마시아의 정의
신규 : 스킬 시전 시, 대상을 포함한 근처의 모든 적 챔피언에게 2초간 실명시킵니다. (사거리 400)
설명이 좀 이상할 수 있습니다
(분명 조정한다고 했는데 전보다 더 사기급이 될지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