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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33)짧지만 강력한 다리 -자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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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35
2017-11-15 00:09:11
자일트
소속: 밴틀시티
역할군: 암살자 부역할군: 전사
체력: 534(+84)
5초당 체력재생: 8.5(+0.5)
마나: 318(+52)
5초당 마나재생: 10(+0.5)
공격력: 52(+3.7)
공격속도: 0.604(+3.43%)
방어력: 25(+3.7)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25
이동속도: 335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2:8
난이도: 2 피해:3 방어: 2 군중제어: 1 이동: 3 보조: 1

패시브: 통나무 위장

플레이어 중 자일트가 있으면 전장에 통나무가 배치된다.
소환사의 협곡 자일트 하나에: 25개
(단일모드에서는 한 팀당 50개가 배치된다.)
뒤틀린 숲, 수정의 상처 자일트 하나에: 15개
칼바람 나락 자일트 하나에: 10개
(단일모드에서는 한 팀당 20개가 배치된다.)
자일트는 통나무에 들어갈 수 있다. 자일트가 통나무 안에서 3초이상 들어가 있으면 50(+추가레벨당 10)(+0.9추가ad)만큼 피해를 흡수 하는 보호막이 생성 되고 통나무에서 빠져나온 후 2초동안 유지된다. 나무토막에서 빠져 나오면 해당 통나무는 파괴된다. 통나무는 적에게 기본공격 1회 피해 받으면 파괴될 수 있다. (원거리는 2회) 통나무가 파괴 될 때 마다 다른 지역에서 랜덤하게 생성 된다. (사거리: 225, 재사용대기시간: 5)
나서스가 흡수의 일격을 통나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없다.

Q: 오버헤드 킥

소모마나: 30
재사용대기시간: 없음
피해폭: 55
사거리: 390(+1.2추가이동속도)
8초이상 계속 이동을 하거나 나무토막안에서 3초이상 안에 있거나 놋다리 스킬을 사용한 후 1초 이내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을 사용하면 미끄러져 들어가 이동경로상에 있는 적들 중 가장 가까이 있는 대상에게 50/70/90/110/130(+0.5추가ad)(+0.7/0.85/1.0/1.15/1.3추가 이동속도)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그 뒤에 있는 대상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힌다.

W: 놋다리 밟기

소모마나: 60/70/80/90/100
재사용대기시간: 18/17/16/15/14
첫번째 대상 사거리: 450
연쇄 사거리: 300
부채꼴 각: 75°
자일트가 점프를 하여 적 대상을 밟으면서 뛰어 넘어 연쇄적으로 20/35/50/65/80+대상 최대력의 4/4.5/5/5.5/6(+0.01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최대 5대상을 공격하며 앞에서 2회 이상 서로 다른 대상에게 피해를 본 후 다음 대상이 적 챔피언 또는 에픽몬스터를 제외한 대형몬스터면 이면 2초동안 마구 밟아 2초에 걸쳐 3배피해를 입히고 밟는 동안 이동속도를 60%늦춘다. 마구 밟은 후 다음 대상을 공격하지 않는다. 마구 밟을 동안 적 대상이 이동기나 돌진기를 사용해서 피하면 스킬이 중단된다.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은 대상에서 벗어난다. (에픽몬스터를 대상으로 최대피해량 600)

E: 풍혈각

소모마나: 40/45/50/55/60
재사용대기시간: 12/10.5/9/7.5/6
사거리: 200~600
범위: 40~160
최초 시전 후 이동속도가 1.5초에 걸쳐 20/30/40/50/60%상 승하고 풍혈각을 사용하기 위해 다리에 힘을 줘 2.5초동안 유지 된다. 6초 이내에 다음 기본공격에 다리에서 풍혈에너지를 발사해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다리에 힘을 주는 시간에 따라 20/60/100/140/180(+1.0ad)~30/90/150/210/270(+1.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속도를 35% 늦춘다. 다리에 힘을 주는 시간이 길 수록 사거리와 피해 범위가 늘어난다. (최초 시전 후 2초가 최대치)
바람가르기 스킬을 사용하면 다리에 힘을 주는 시간에 따라 지정된 위치에 소용돌이를 만들어 최초 바람가르기 피해량을 입힌 후0.5초~1.5초동안 매초 20/60/100/140/180(+1.0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35% 이동속도를 늦춘다. 소용돌이는 1.5초에 걸쳐 직경이 2배까지 늘어난다. 둔화 지속시간은 소용돌이에서 벗어난 후 1.5초동안 유지된다. 바람가르기의 투사체는 가장 가까이 있는 적 챔피언을 우선으로 추적하지만 경로상에 적 유닛이 있으면 해당 유닛과 부딪쳐서 소용돌이를 생성한다. (사거리: 735~1135, 투사체 폭: 117.5, 피해범위: 235~470)

R: 바람가르기

소모마나: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25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이전 스킬사용량에 5씩 추가된다.
재사용대기시간: 100/90/80
사거리: 535
부채꼴각: 180°
최초 시전 하면 5초동안 바람가르기 체제로 돌입하여 R키로 1초 간격으로 회전차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시 반원형태로 피해를 줘 적중한 적에게 1.1/1.25/1.4ad만큼 물리 피해를 준다. 미니언에게는 절반의 피해만 준다. 하나 이상의 챔피언을 적중할 때 마다 스킬 지속 시간이 1초씩 연장 되고 스킬 사용 도중 챔피언 처치기여를 하면 해당 번에 스킬로 소모한 마나의 절반을 돌려받고 다시 마나 소모량을 25부터 시작하고 스킬 지속시간이 5초 연장된다.

숙달된 인벤러

Lv72 트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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