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팬픽/자작 챔프 공작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챔피언] (42)역병사슬의 처형자-알케인더 파이클-

아이콘 트레버
조회: 714
2018-05-08 00:12:09

알케인더
소속: 룬테라
역할군: 전사 부역할군: 마법사
체력: 555(+88)
5초당 체력재생: 10(+0.35)
공격력: 50(+4.5)
공격속도: 0.704(+1.96%)
방어력: 36(+3.9)
마법저항력: 32.1(+1.25)
이동속도: 345
사거리: 250
피해유형: 혼합 기본공격: 스킬- 6:4
난이도: 2 피해: 3 방어: 2 군중제어: 1 이동: 2 보조: 1


패시브- 다중 사슬추


기본공격이 근접이라도 티아맷과 그의 상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없다. 단 자신의 기본 사거리 내에 대상이 여러명 있으면 레벨 1/8/15에 따라 최대 3/4/5명 대상을 동시에 공격한다. 기본공격의 대상을 제외한 대상에게는 0.6ad만큼 피해를 입히지만 동시에 기본공격을 가한 대상이 둘 이상일 경우는 공격 대상 모두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대상 하나에 3.5(+추가레벨당 0.5)(+0.1ap)만큼씩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또한 셋 이상을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할 시 피해받은 챔피언 수에 따라 대상 하나당 0.1ad+0.05ap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한다.

Q-연결차단


재사용대기시간: 10
사거리: 975
범위: 425
지정된 위치에 사슬추로 호를 그려 공격한다. 적중한 대상은 60/90/120/150/180(+0.75추가ad)(+0.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피해 받은 대상은 2/2.5/3/3.5/4초동안 스킬 사용시 그린 곡선을 지나서는 도약이나 순간이동기로 밖으로 못빠지게 된다.

W-사슬연결/처형임박


재사용대기시간: 16/14/12/10/8
사거리:1200
피해폭: 75
사슬을 발사하여 지나가는 적에게 40/60/80/100/120(+0.3ap)만큼 마법피해를 주고 대형 몬스터나 대형미니언 또는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사슬을 고정시키고 투사체는 더 이상 나아가지 않는다. 2초가 지나기 전에 W키를 한 번 더 클릭하면 고정시킨 대상에게 빠르게 다가가서 경로상에 있는 적에게 대상과 거리에 따라 20/30/40/50/60(+0.25ap)~60/90/120/150/180(+0.7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대상과 거리가 500일 때 최소, 1500일 때 최대 피해) 대상에게 고정 시킬 때 대상과 처음 적중한 거리에서 400이상 멀어지면 스킬이 해제되고 다중 사슬추의 기본공격할 때 두 대상을 덜 공격한다.

E-역관광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범위: 200~575

기본 지속효과: 자신이 적 챔피언에게 체력피해를 주거나 적 챔피언이 자신에게 피해를 줄 때 준 피해량과 받은 피해량을 델린저 에너지로 저장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800/1000/1200/1400/1600까지 저장한다. 전투에서 벗어난 지 3초가 지나면 델린저 에너지가 매초 100씩 감소된다.

사용시: 2.5초동안 방어력이 20/35/50/65/80(+0.3추가ad)만큼 마법저항력이 20/35/50/65/80(+0.15ap)만큼 상승하고 이동속도가 40% 상승한다. 이 시간 동안 기본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바로 공격스킬이 발동하며 델런저 에너지 저장을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무시하고 받은 피해량으로 충전된다. 최대 2.5초가 지나면 스킬이 발동하여 1초+저장한 델리저 에너지 100당 0.25초동안 사슬추가 공전하여 주변의 대상에게 레벨 1/8/15에서 매초 3/4/5회 공격하며 매회 10/15/20/25/30(+0.2추가ad)(+0.12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사슬추가 공전하는 동안 매초 공격범위가 75씩 넓어진다. 사슬추가 공전하는 동안 델린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없다.

R-공포의 사슬뭉치


재사용대기시간: 120

사거리: 1225

범위: 200

지정된 위치에서 사슬 뭉치를 찍어내려 적중한 대상에게 100(+0.3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60% 낮춘다. 이속 감소는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온다. 사슬 뭉치가 낙하한 지점에서 최대 500범위 내에 대상에게 자동으로 기본공격을 시전한다. 사슬 뭉치에서 공격하는 기본공격은 모든 대상에게 1.0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자신이 기본공격을 사용하면 기본공격으로 발산하는 사슬 추만큼 사슬뭉치에서 1초동안 발산하지 않는다. 2초 간격으로 사슬 뭉치를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으며 옮길 때마다 찍어내려 처음 주는 피해량 만큼 피해를 주고 최대 2/3/4회 까지 가능하다. 사슬 뭉치 유지시간은 총 10/13/16초다. 

숙달된 인벤러

Lv72 트레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