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9/02/19/bbs/i14192241938.jpg?MW=800)
버질, 다크 슬레이어
스토리
버질은 전설적인 마검사 스파다의 첫째 아들이다.
동생과 달리 냉정한 성격으로, 더욱 강해지기 위해 강한 힘을 추구한다.
포지션
마법사, 암살자
스킬
기본 지속효과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Yasuo_P.png?v=20190124a)
다크 슬레이어 // Dark slayer
전투중인 상태를 유지하면 집중 게이지가 초당 10씩 증가한다.
전투중이 아닐 경우 집중 게이지가 초당 12씩 줄어든다.
집중 게이지가 100이 되면 환영검의 피해량이 50% 증가한다.
환영검사 : 3초마다 버질의 뒤에 환영검을 하나씩 소환한다.
최대 5개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버질이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할 경우
환영검이 그 챔피언에게 날아가 마법 피해를 입힌다.
Q스킬
![Ardent Blaze(타는 불길) Ardent Blaze(타는 불길)](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Lucian_W.png?v=20190124a)
원진환영검-열풍환영검 // Spiral sword-strom sword
아군에게 사용 시 :
원진환영검 - 저장하고 있는 환영검이 지정한 아군 주위를 회전하며 범위 내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힌다. 환영검은 적에게 세 번 부딪히면 사라진다.
적에게 사용 시 :
열풍환영검 - 지정한 적의 주변에 환영검을 배치한다. 2초 후 환영검이 모여들며 적에게 환영검의 개수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힌다. 환영검이 4개 이상일 경우 적을 1초간 공중에 띄운다.
W스킬
![Void Spike(공허의 가시) Void Spike(공허의 가시)](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Khazix_W.png?v=20190124a)
급습환영검 // Blistering sword
즉시 환영검을 3개 소환한다.
E스킬
![Dark Sphere(어둠 구체) Dark Sphere(어둠 구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Syndra_Q.png?v=20190124a)
차원참 // Judgement cut
버질이 눈에 보이지 않는 빠른 속도로 발도한 후 납도한다.
0.5초 후 범위 내 가장 가까운 챔피언의 위치에 공간을 일그러뜨리는 참격을 발생시켜
적중당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힌다.
0.5초 간격으로 최대 3회까지 참격을 날릴 수 있다.
궁극기
![Sweeping Blade(질풍검) Sweeping Blade(질풍검)](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lol_Yasuo_E.png?v=20190124a)
질주 거합 // Rapid slash
집중 게이지 25 소모
전방을 빠르게 돌진하며 베고 지나간다.
돌진에 관통당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환영검을 발사한다.
질주 거합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할 경우, 집중 게이지 20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