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녹턴의 아이덴티티인 시야차단과 원거리에서 날아오는 '악몽' 이라는 컨셉을 유지시키며 챔피언을 더욱 메카니컬하게 만들었습니다.
패시브 - 악몽의 끝자락
녹턴의 시야에 3초 이상 노출된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는 악몽에 시달리게되어 시야 반경이 감소합니다.
( 몬스터는 노출되자마자 악몽에 시달리며, 녹턴의 시야에서 멀어질수록 시야가 넓어집니다. )
'악몽'에 시달리는 적 챔피언에게 녹턴이 다가갈 때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이동속도가 20%까지 증가합니다.
Q - 그림자 칼날
기본 지속 효과 : 공격속도가 20 / 25 / 30 / 35 / 40% 증가합니다.
사용시 : 녹턴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과 주변에 30 / 60 / 190 / 120 / 150 + (1.2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와 적중시 효과가 적용되며, 악몽에 시달리는 적에게 공격시 그림자 칼날의 피해량이 10 / 15 / 20 / 25 / 30% 증가합니다.
W - 잠식하는 악몽
녹턴이 3 / 3.5 / 4 / 4.5 / 5초간 그림자로 몸을 감쌉니다. 처음 1.5초동안 무적상태가 되어 지형을 통과할 수 있으며,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가 70 / 85 / 100 / 115 / 130%까지 증가했다가 감소합니다.
이 동안 악몽에 시달리는 적을 대상으로 지정해 돌진할 수 있으며, 80 / 125 / 170 / 215 / 260 + (0.8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 / 1.25 / 1.5 / 1.75 / 2초간 공포에 빠지게 합니다.
E - 벗어날 수 없는 악몽
악몽에 시달리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1.5초 안에 대상에게 악몽의 지배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대상은 최대체력의 6 / 8 / 10 / 12 / 14% + (0.7AD)의 마법피해를 입고, 2 / 2.25 / 2.5 / 2.75 / 3초간 대상의 아군이 인식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 인식 불가 상태에선 아군을 대상으로 하는 스킬에 지정할 수 없습니다.
예시) 리신의 방호로 대상을 지정할 수 없음, 구원의 체력 회복 효과 미적용 등
R - 피해망상
녹턴이 6초간 모든 적 챔피언에게 악몽을 심고, 적 챔피언들 사이의 시야공유를 차단합니다.
이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 / 275 / 400 + (1.2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