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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피오라 스킬 고찰 및 궁극기 변경안

아이콘 피터팬신드롬
댓글: 1 개
조회: 914
추천: 1
2015-08-12 14:10:16
플레까지 버스 태워준 고마운 피오라 느님이라, 다른 챔피언 스킨하나없는데 피오라만 올스킨이었는데
이번 패치로 아주 실망스러움 특히 궁극기 면에서
스킬을 하나하나 체크해보겠음



패시브

약점공격 이거는 어느정도 용납이 가능한 패시브임
약점을 찌르고 찔렀을때 보상도 짭짤하고
충분히 꽤 재미있는 패시브임
이번에 롤이 지향하는 좀 난해하고 재밌는 플레이랑 유저랑 타협을 잘한 패시브같음


찌르기

이거는 약간 난해함 얼마든지 거리를 좁힐수있는 스킬이었는데 (600x2) 이젠 개미 쥐꼬리 만큼이동함(450)
그래도 맞춘다는 가정하에 쿨이 크게 줄어드므로 크게 불만있지않음



응수

이거야 말로 쓰레긴데 피오라가 근접챔피언상대로 할만한게 응수 패시브 였음
ad15를 초반에 줘서 1렙2렙때 맞다이 깡패로 만들어줬음

근데 어디감?? 그리고 쿨타임 왜케김??

응수로 튕기면 못해도 찌르기 쿨타임 초기화 정돈 줘야함

그래야 응수로 튕기고 다시 찌르지
이런거야 말로 스타일리시한거아닌가??


가속

이것또한 쓰레기임
120%의 미친공속으로 인해 맞다이 평타 최강자였는데
꼴랑 2방만 50%?
근데 라이엇이 피오라는 결투의 대가인대 타워철거가 쩌니까
대인전에 더 특화되게 바꿔준거라고 하면 뭐 어느정도 이해는감


궁극기

이거야 말로 개쓰레긴데 내가 묘안을드림
궁극기를 켜고 찌르기로 상대를 찔렀을때 피즈큐처럼
상대를 관통하게 하고 찌르기 쿨을 초기화 하셈 그러면 반대편도 찌를수있을거고
마치 예전 검의왈츠 수동버전느낌이 나게끔 수정하셈
재미도 있고 결투가의 컨셉도 잡을수있을거임

그리고 힐장판같은것좀 집어치우고

재결투 컨셉을 둬서 주변챔피언 에게 옮겨간다거나

그런식으로 변경좀해라 힐장판이 뭐냐 진짜

Lv42 피터팬신드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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