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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기여도에 따라 점수 등락폭이 유동적이었으면 좋겠다.

교복빠
댓글: 4 개
조회: 2189
추천: 6
2018-07-01 22:28:31
롤 끝나면 등급이 뜨잖아
딜량, 성장, kda, 와드점수 기타 여러 평가요소로 평가를 해서
잘했으면 져도 점수 조금 떨어지고
못하면 이겨도 점수 조금 올랐으면 좋겠음.

물론 여러 문제점이 있음.
대리기사들이 해당 내용을 악용할 방법도 있고
(다만 지금도 라이엇은 대리를 안 잡고 버그도 안 잡고
악용하는 애들이 문제지 저 제도 자체가 문제는 아닌 거 같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생각이 드는 이유는
미드 갱 안 왔으니 던진다며 1/18/3하고 겜이긴 ㅅ끼가
점수 받아 처먹는게 족같아서야.

1/8/0 :부캔데? 난 언제든 올릴 수 있음

이런 ㅅ끼들이 족같아서야.

타워뒤에서 겁~나 사리고~~
겜 참여 ㅈ도 안하고~ 그럼 티어오르겠네ㅎ?

던지는 애들보단 낫지.
플레구간에서 1렙 쌈걸다 죽고 텔원딜 탓하는 서폿이나
탑에서 솔킬 세 번 따이고 미드 원딜 탓하는 애들
시스템이 바뀌면 덜 던지지 않을까 기대하는 거지.

Lv7 교복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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