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GM님 저는 리그오브레전드를 6년정도 애정있게 즐긴 한명의 유저입니다.
제가 이렇게 1:1문의로 진지하게 상의를 요청하는것은, 요즘들어 입에담기도 힘든 심한 욕설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 유저들 때문에 게임을 할때마다 너무 심각한 정신적스트레스를 받기때문입니다..
해당 스크린샷에는 단 한줄의 욕설이 있지만 이 유저는 몇주의 거쳐 저에게 심한 욕설들을 행해왔습니다.
1.
처음엔 단지 미드였던 그 유저가 플레이의 문제가 있길래 공손하게 좋은 플레이방법을 제시하였으나, 해당 유저는 오히려 저에게 모욕적 언행을 하였고, 저는 좀더 세밀하게 잘못된점을 지적해주며 고치길 바라였으나 적반하장으로 저를 모욕죄로 신고한다는 얼토당토않는 말들을 하며 협박을 하였습니다.
2.
그 뒤 친구추가를 요청하여 그 유저에게
"고소는 말도안된다 나는 욕설을 전혀 하지않았고 오히려 당신이 욕을했다는거 명심해라"
하며 말을 이었지만,
"그 유저는 고소를 이미 진행하고 있다. 너는 합의금이나 준비하며 경찰서에서 만나길 기다려라" 라는 말을 전하기만 했습니다.
3.
당연하지만 몇주가 지나도 저에겐 경찰서에서 전화가 오지않았고,
제가 오늘
"님아 고소는 어케됐어요?" 하고 단순하게 진행에 대하여 물어봤습니다.
고소가 제대로 진행되지않았음을 알았고,
해당유저가 어떤 착각을하며 어떤의도로 저에게 그런 '고소'운운하며 모욕을 줬으며, 고소가 되지않은 지금시점에 어떤생각을 가지고있는지 의사를 물어본것이였습니다.
4.
스크린샷에서 보듯이 해당유저는 저에게 입에담기도 힘든 끔직한 욕설을 자행하였으며,
귓속말시스템 (게임내1:1채팅) 으로 여러번 심한욕설들을 하였습니다.
*게임중에 귓속말을 받아서 저는 답장을 제때 하지못하였고 그 유저는 자기가 하고싶은 욕설들만 잔뜩 한 뒤에 저를 친구차단하여 저는 그 유저에게 아무런 대응도 하지 못하였습니다....정말 원통하고억울합니다!
저에게 심한 욕설을 한것들을 더 첨부하고싶으나 친구차단을 당하여 해당유저와의 대화기록이 전부 사라져있는 상태라 게임중 찍은 스크린샷 한장이 증거의 전부입니다만... 정말 이 유저가 제대로된 처벌을 받길 간곡히 기원하며, GM 님께서 꼭 제대로된 처벌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5.
하나 더해서 이 유저는 닉네임이 성적모욕성이 담긴 닉네임을 사용하고있습니다.
게임내에서 채팅창에 이 유저의 닉네임은 필터링때문에 '최강**꿀민성 ' 으로 입력이 됩니다.
채팅창 자체에서도 욕설로 필터링이 되는 와중에 이걸로 닉네임을 지어지다니요?
더군다나 이런 닉네임으로 당당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니요?
분명 이 유저와 첫만남을 가졋던 판이 끝나고 불건전한 소환사명으로 신고를 하였으나 아무런 제재가 내려지지않아 아직도 떳떳하게 게임을 플레이하는중입니다.
닉네임이 필터링을 피한것은 라이엇게임즈의 운영진이 모든걸 할수없기에 벌어진 오류라고 생각할순 있으나,
신고 시스템으로도 잡히지않는 것은 저의 사회적인 경험으로는 쉽게 받아드릴수없는 결과였습니다...
부디 이 유저를 제재하여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리며, 혹시 운영진님께서 이런 경우의 적절한 대처법을 알고 계신다면 꼭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날도 덥고 요즘 롤의 버그들이 많아
GM님께서도 정신적,육체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와중에 이런 골치아픈일로 1:1 문의를 드려 번거롭게 해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이런유저들을 없애거나,바꿔나가야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이 지속적으로 흥행을 유지할수있으며, GM님을 비롯한 라이엇게임즈라는 회사가 꾸준히 유지될 수있는 방법이라는것을 알기에 이렇게 문의를 남기게 되었으니 너그러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이 잘풀리시길 기도드리며, 유저를 위해 하루하루 힘써주시는 GM님의 건강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
이렇게 작성하였는데...
꼭 GM님이 보시고 이 유저 제재시켜줫으면 하는 간절한마음으로 글을 작성하여 보냈습니다..
결과는 추후에 답변이 오면 댓글로 달아놓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