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지속 효과 및 일격 필살(Q), 우주류 검술(E) 버그 수정입니다.
이전에 제드, 아지르, 그 외 많은 챔피언들을 수정한 것처럼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마스터 이의 내부 코드를 검토한 후에 문제 있는 부분들을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일격 필살 스킬의 코드를 완전히 새로 작성해서 시전 중에 부당하게 사망하는 경우가 없도록 하고자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2연속 공격
치명타가 사라졌다: 특정 공격 속도에서 마스터 이가 몬스터에게 2연속 공격을 발동시키고 나면 몬스터에게 치명타가 발동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일격 필살
알파 중이었는데...: 이제 일격 필살 시전 중에 사망하면 스킬 동작상 표시되던 위치에 사망 애니메이션이 정확하게 출력됩니다.
신규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는 최소 시간: 0.25초 (주의: 대상으로 지정되지 않는 것과 무적 상태는 다릅니다!)
베타 스트라이크?: 간혹 일격 필살 스킬을 시전해도 제대로 발동되지 않은 채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며 그 후 일격 필살을 다시 시전할 때까지 기본 공격으로 초기화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규나는 보인다!: 이제 일격 필살 시전 중 다음에 타격할 대상 위치의 시야가 확보됩니다.
이러면 곤란하죠: 이제 내셔 남작을 대상으로 일격 필살을 시전할 때 마스터 이가 내셔 남작과 겹치는 위치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진정하세요: 일격 필살 시전에 실패하면 잠시 동안 명상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늦으면 어시 없음: 이제 대상에게 일격 필살 애니메이션이 출력되는 순간 마스터 이가 어시스트 획득 자격을 얻습니다. (하지만 피해는 애니메이션 출력 종료 후에 적용됩니다.)
E - 우주류 검술
우주류 버그: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자마자 우주류 검술을 시전하면 스킬 기본 지속 효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사용 효과의 공격력 25% 증가에 합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