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사이가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제 최근에 피해를 입힌 대상에 돌진합니다. 땅굴에 재진입하는 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계수가 증가합니다.
렉사이는 먹잇감의 심장을 공포로 옥죄어 사냥하는 잔인한 포식자죠. 렉사이는 현재 아군이 활약할 수 있도록 선봉에 나서서 판을 설계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렉사이의 현재 이런 모습이 저희가 의도한 바와는 잘 맞지 않네요.
렉사이는 많은 가능성을 가진 챔피언이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렉사이의 포식자 본능이 더욱 잘 드러나도록 손봤는데요. 렉사이는 다른 아군의 후속 공격 때문이 아니라 렉사이 자체의 위력으로 공포의 대상이 되어야겠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렉사이는 후방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고 아주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챔피언으로 거듭났습니다. 하지만 성장이 뒤처져 있거나 탱킹 능력을 성장시킨다면 그다지 강력하지 못할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렉사이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기본 능력치
체력 성장 수치: 90 ⇒ 85
기본 지속 효과 - 제르사이의 분노
분노 생성 속도가 증가합니다. 매복 상태에서 체력 재생 속도가 증가하지만 최대 재생량이 감소합니다.
분노 생성: 기본 공격 당 5, 돌출 상태에서 스킬 사용 당 10, 스킬에 적중 당한 첫 번째 대상 외의 유닛 당 추가 2.5 ⇒ 모든 공격 및 돌출 상태의 스킬 사용 당 25
매복 상태에서 최대 체력 재생량: 5초 동안 25~450 (1~18레벨에서) ⇒ 3초 동안 20~190 (1~18레벨에서)
Q - 여왕의 진노
높은 스킬 레벨에서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계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피해량: 15/25/35/45/55 (+추가 공격력의 20%) ⇒ 15/20/25/30/35 (+추가 공격력의 40%)
매복 상태 Q - 먹잇감 추적
이제 추가 공격력 계수가 적용됩니다. 마법 피해 대신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신규계수: 추가 공격력의 40% (기존의 주문력 계수 70%는 그대로입니다.)
피해 유형: 마법 피해 ⇒ 물리 피해
매복 상태 W - 돌출
첫 번째 대상은 그대로 띄워 올리지만, 다른 대상은 이제 뒤로 밀어냅니다.
기본 피해량: 40/80/120/160/200 ⇒ 50/65/80/95/110
위치 이동 효과: 렉사이에게 가까이 있는 정도에 따라 모든 주위 적들을 0.5~1초 동안 띄워 올립니다. ⇒ 첫 번째 대상은 1초 동안 띄워 올리며, 주위의 다른 적들을 250 거리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면역: 띄워 올려진 대상만이 추가로 띄워 올리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면역시간: 10/9.5/9/8.5/8초 ⇒ 10초 (모든 스킬레벨에서)
신규이리 와서 장미 뿌리 향기를 맡아 보렴: 렉사이가 매복 상태에서 식물을 공격해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E - 성난 이빨
이제 기본 피해량이 생기고 총 공격력 대신 추가 공격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피해량이 더 이상 분노 수치와 같은 비율로 증가하지 않지만, 분노가 최대치일 때는 그대로 2배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총 공격력의 80/90/100/110/120% ⇒ 50/60/70/80/90 (+추가 공격력의 85%)
삭제피해량 증가: 피해량이 더 이상 렉사이의 현재 분노 수치와 같은 비율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임계점: 분노가 최대치일 때는 그대로 2배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매복 상태 E - 땅굴 파기
높은 스킬 레벨에서 땅굴 파기와 땅굴 재진입 모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26/23/20/17/14초
땅굴 재진입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0/8/6/4/2초
신규R - 공허의 돌진
렉사이가 피해를 가한 챔피언에 표식을 남깁니다. 렉사이가 표식이 새겨진 대상으로 돌진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먹잇감: 렉사이가 기본 지속 효과로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5초 동안 먹잇감 표식을 남깁니다.
공허의 돌진: 렉사이가 먹잇감 표식을 남긴 대상에 돌진합니다. 렉사이는 0.35초의 시전 시간 후 매복한 뒤 0.75초 후 지면에서 튀어 올라 대상을 공격합니다.
저지 불가: 렉사이가 R - 공허의 돌진의 시전 및 공격 중에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피해량: 100/250/400 (+추가 공격력의 160%) (+대상이 잃은 체력의 20/25/3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사거리: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