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드렸던 대로 지난 9.7 패치에서 적용된 실험적 변경사항에 따른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조정을 계속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9.10 패치에서는 챔피언과 룬에 더 많은 밸런스 변경사항이 적용되며 포탑 피해량 및 미니언 무리와 관련된 수치도 일부 조정했습니다.
추가 포탑 피해량: 챔피언이 포탑에 입히는 피해량이 게임 시간 15분부터 (게임 시간 25분에 최대 +15%) ⇒ 18분부터 (게임 시간 30분에 최대 +25%) 증가합니다.
미니언 무리 생성 빈도: 미니언 무리가 게임 시간 15분부터 (게임 시간 25분에 최대 매 15초마다 생성) ⇒ 18분부터 (게임 시간 30분에 최대 매 13초마다 생성) 더 빨리 생성됩니다.
미니언 이동 속도: 미니언 이동 속도가 게임 시간 15분 ⇒ 18분부터 증가합니다.
18레벨에서 부활 대기시간: 45초 ⇒ 40초
9.10 패치 챔피언 하향
아트록스: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그대로입니다.
잔나: 받는 피해량 +10% ⇒ 받는 피해량 +10% 및 보호막 흡수량 -8%
마오카이: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 입히는 피해량 -12% 및 받는 피해량 +12%
소나: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2% 및 체력 회복량 -2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2% 및 체력 회복량 -15% 및 보호막 흡수량 -15%
9.10 패치 챔피언 상향
아지르: 입히는 피해량 +5%
칼리스타: 입히는 피해량 +5%
카타리나: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8%
모데카이저: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탈리야: 입히는 피해량 +5%
트리스타나: 입히는 피해량 +5%
자크: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8%
조이: 입히는 피해량 +5%
9.10 패치 룬 변경사항
폭풍의 결집: 매 7분마다 적응형 능력치 증가 ⇒ 매 6분마다 적응형 능력치 증가
철거: 충전된 공격 시 구조물에 100 (+자신 최대 체력의 3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된 공격 시 구조물에 50 (+자신 최대 체력의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