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 직관성을 개선했습니다. 기본 마나 증가량 및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Q - 번개 강타의 버그를 수정하고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W - 광란의 상처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포탑 비활성화 지속시간, 중앙 피해 범위 및 기본 피해량이 증가하며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 후 볼리베어는 추가 패치를 적용해도 상단 공격로에서 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높은 실력대의 게임에서 더욱 그런 경향을 보입니다. 볼리베어의 주 포지션인 정글보다 부 포지션이 상단 공격로에서 위력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할 수도 있지만 현재는 두 포지션 사이의 차이가 너무 큽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볼리베어의 스킬 연계와 게임플레이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전반적인 위력을 강화하는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제 스킬을 맞추고 적을 물어뜯으면 조금 더 눈에 띄는 성과(적 처치, 성공적인 도주 등)가 있을 겁니다.
일반
충돌구 볼리베어의 E - 천공 분열과 R - 폭풍을 부르는 자의 충돌구가 더 빠르게 사라집니다.
게임플레이 시각 효과 직관성 볼리베어의 W - 광란의 상처, E - 천공 분열 및 R - 폭풍을 부르는 자 스킬의 시각적 직관성을 개선했습니다.
곰은 노래를 좋아해 볼리베어가 너무 자주 흥얼거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원석 볼리베어의 영원석이 적용되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증가량 40 ⇒ 50
체력 증가량 85 ⇒ 90
Q - 번개 강타
우리 곰은 안 물어요 이제 볼리베어가 Q - 번개 강타로 강화된 공격을 하는 중에는 적이 군중 제어 효과로 방해할 수 없습니다.
공격 속도 계수 이제 Q - 번개 강타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초기화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Q - 번개 강타 취소 직후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스킬이 초기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광란의 상처
기본 공격 초기화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W - 광란의 상처나 E - 천공 분열 애니메이션을 초기화하면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공격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대상에게 W -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기본 공격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표식 시각 효과 표식을 더 크게 만들고 대상의 체력 바에 더 잘 표시되도록 조정했습니다.
R - 폭풍을 부르는 자
포탑 비활성화 지속시간 2/4/6초 ⇒ 3/4/5초
중앙 범위 250 ⇒ 300
기본 피해량 250/475/700 ⇒ 300/500/700
기본 공격 버그 수정 볼리베어가 R - 폭풍을 부르는 자로 도약 후 착지하면 대상을 자동으로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챔피언 크기 약간 감소
포탑 비활성화 시각 효과 R - 폭풍을 부르는 자로 비활성화된 포탑이 더 알아보기 쉽게 훨씬 어둡게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