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패치 정글 변경사항
정글 수호자 기본 공격력 90 ⇒ 80
정글 수호자 공격력 증가량 5 ⇒ 6
너무 작은 크기 이제 전투 시작 후 40초가 지나면 정글 수호자의 크기 및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친구는 가까이, 적은 더 가까이 이제 정글 몬스터가 체력이 낮은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하고 몬스터의 공격력은 20% 증가합니다.
10.16 패치 이벤트 변경사항
우르프 죽음의 결전 우르프 죽음의 결전에서 불타는 피해가 적용된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가 즉시 적용됩니다.
배틀 로열 배틀 로열이 시작되면 미니언이 생성되지 않으며 원 밖에 있는 미니언은 정지 상태가 됩니다.
수레를 밀어라 이제 단판 승부가 시작돼도 공격/방어가 즉시 종료되지 않습니다. 대신 수레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수비 진영에서 수레를 막을 수 없습니다. 단판 승부가 시작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75초로 감소했습니다.
초당 피해량 대결 이제 허수아비가 더 다양한 위치에 생성됩니다.
황금 티모 및 베이가 마법 저항력이 100으로 증가합니다. (세 번째 및 네 번째 이벤트에서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25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10.16 패치 이벤트 보상 변경사항
바다의 영혼 바다의 영혼 회복량이 25% 감소합니다.
스태틱 감전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50% ⇒ 대상 최대 체력의 35%
10.16 패치 맵 변경사항
챔피언 투석기 중립 개구리 대포 바로 아래의 벽으로 돌진하는 챔피언은 즉시 대포를 통해 발사됩니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는 다른 유닛은 튕겨 나옵니다.
와드 시야 상단 공격로 중간 수풀에 와드를 설치하면 주변의 시야가 더 뚜렷하게 밝아집니다.
10.16 패치 챔피언 상향
아지르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이즈리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3%
코그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8% 및 받는 피해량 +5%
르블랑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리 신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리븐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타릭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쓰레쉬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8%
10.16 패치 챔피언 하향
다리우스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3%
일라오이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진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레오나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니코 받는 피해량 -5% ⇒ 받는 피해량 -3%
우르곳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자이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10.16 패치 버그 수정
- 격투장에서 자신의 라운드가 종료된 이후에도 계속 불타는 효과가 남아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우렐리온 솔이 우르프 죽음의 결전에서 생존하면 추가 위성을 계속 보유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붉은 덤불정령 지역 및 공격로 사이의 정글 지역에서 정글 아이템의 마나 회복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격투장이 시작되었을 때 협곡의 전령 용병이 소환되어 있으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경직 상태가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을 관전할 때 격투장이나 전투 썰매에 탑승한 플레이어의 활성화 스킬이 활성화된 것으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우르프 죽음의 결전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마법공학 점멸이 점멸로 변경됩니다.
- 정글 수호자가 처치된 후 가끔씩 두 번 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나르가 전투 썰매에 탑승한 다음 W - 쿵쾅 및 R - 나르!를 미니 나르일 때 사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