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체력 재생이 감소하고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이제 릴리아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Q - 뾰로롱 강타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고 최대 중첩이 감소합니다. 중첩당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레벨에서 증가하며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이익, 쿵!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데굴데굴 씨앗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둔화율이 일정해집니다.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R - 감미로운 자장가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하고 수면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둔화율이 감소하고 이제 지속시간에 따라 증가하지 않습니다.
요약 버전이 저렇게 길다는 것은 정말 많은 것이 변경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요약 버전을 한 번 더 요약하자면 이 변경사항의 목표는 릴리아를 상향하여 단일 교전에서 적을 때릴 때 덜 수줍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변경되었을까요? 프로 경기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릴리아의 엄청난 정글 캠프 처치 속도와 팀 중심의 군중 제어 효과를 하향하는 대신 릴리아의 전투력을 상향했습니다. 릴리아의 게임 초반 정글 캠프 처치 속도와 이동 속도가 하향되지만 게임 중후반에 일정 수준의 주문력을 확보하면 반대로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제 스킬에 추가된 유지력을 통해 지속되는 교전과 정글 캠프 처치 도중에 잃은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재생 9 ⇒ 7.5
방어력 20 ⇒ 22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5% ⇒ 대상 최대 체력의 6% (주문력 100당 적 최대 체력의 1.5%)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은 전과 동일)
신규힐리아 지속 피해 효과가 발동한 상태일 때 지속 시간 동안 릴리아가 챔피언을 대상으로 12~140(주문력의 12%)의 체력을 회복하며 대형 몬스터를 대상으로 18~94(주문력의 6%)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몬스터 대상으로는 한 번에 몬스터 한 마리에게만 적용)

Q - 뾰로롱 강타
마나 소모량 45 ⇒ 65
뛰놀기 최대 중첩 5 ⇒ 4
중첩당 추가 이동 속도 7/8/9/10/11 (주문력 100당 1%) ⇒ 3/4/5/6/7 (주문력 100당 3%)
추가 이동 속도 지속시간 5초 ⇒ 5.5초
중첩 감소 발동시간 1초 ⇒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6/5.5/5/4.5/4초
기본 피해량 30/45/60/75/90 ⇒ 35/50/65/80/95

W - 이익, 쿵!
피해량 70/85/100/115/130 (주문력의 30%) ⇒ 70/90/110/130/150 (주문력의 35%)

E - 데굴데굴 씨앗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18초
둔화율 25/30/35/40/45% ⇒ 40%
기본 피해량 70/90/110/130/150 ⇒ 70/95/120/145/170

R - 감미로운 자장가
주문력 계수 30% ⇒ 40%
수면 지속시간 2/2.5/3초 ⇒ 1.5/2/2.5초
졸음 시작 둔화율 25% ⇒ 10%
삭제둔화율 증가 이제 R - 감미로운 자장가의 둔화율이 점점 증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