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체력과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Q - 야생 발톱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처음 두 차례의 공격이 50의 사거리를 얻고 각성된 Q - 야생 발톱이 처음 두 차례의 공격으로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W - 강철 갑옷의 최대 체력 비례 체력 회복량이 감소하고 생명력 흡수율이 이제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R - 날개 돋친 폭풍의 기본 피해량 및 주문력 계수가 감소하고 미니언 대상 피해량이 조정됩니다.
대부분의 신규 챔피언이나 업데이트된 챔피언의 경우와 같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새로운 우디르에 익숙해짐에 따라 점점 강력해졌습니다. 이제는 의도했던 것보다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조정을 통해 특히 공격로를 중심으로 R - 날개 돋친 폭풍 중심 빌드의 위력을 낮추며 Q - 야생 발톱 중심 빌드의 위력을 높입니다. W - 강철 갑옷의 스킬 레벨을 두 번째로 모두 올리는 빌드가 지나치게 강력하므로 하향하고 Q - 야생 발톱에 적어도 1포인트를 투자하는 방식이 보다 효과적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증가량 106 ⇒ 98
방어력 증가량 5.2 ⇒ 4.7
Q - 야생 발톱
마나 소모량 45~28 (레벨에 따라) ⇒ 20
각성 시 연쇄 번개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0.6% ⇒ +주문력 100당 0.8%
신규너에게 닿기를 처음 두 차례의 기본 공격이 각성된 Q - 야생 발톱의 기능에 맞게 50의 사거리를 얻습니다.
신규충격과 공포 이제 각성된 Q - 야생 발톱이 처음 두 차례의 공격으로 2~5%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 100당 3%) 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W - 강철 갑옷
최대 체력 비례 체력 회복량 1.2/1.26/1.32/1.38/1.44/1.5% ⇒ 1.2%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흡수량 2/2.4/2.8/3.2/3.6/4.0% ⇒ 2/2.3/2.6/2.8/3.2/3.5%
생명력 흡수 15% ⇒ 15/16/17/18/19/20%
R - 날개 돋친 폭풍
마법 피해량 20/38/56/74/92/110 (+주문력의 40%) ⇒ 20/36/52/68/84/100 (+주문력의 35%)
미니언 대상 피해량 50/60/70/80% (1/6/11/16레벨에서) ⇒ 40/55/70/85% (1/6/11/16레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