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레드 포스트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딧] 크리 템 조정/크리ADC (멘션추가)

아이콘 라일레이
댓글: 6 개
조회: 10838
2018-07-22 09:42:19
메들러: 너희가 보고있듯이, 8.15패치를 목표로 한 크리 템 밸런스 조절을 테섭에서 지금 해보는중이야. 결과를 보고 며칠안으로 좀 더 자세한 얘기를 나눠보도록하자.


-몇몇의 크리캐의 파워를 후반게임에서 조금 앞당기는 작업을 진행중이야. (아이템 가격을 낮추고, 더 쉬워진 빌드를 제공하며 가격이 약간 낮아짐.) 
-열정의 검 성능을 25%(맥락상 성능인 것 같습니다) 낮추면, 무대에 과도 하게 제공되는 크리에 부정적인 마음을 좀 희석시킬수있을것같아.    
-무대를 사용할때 더 나은 느낌이 들도록 변경예정 (현재는 수치변경을 목표로 중, 그러나 다른 기능으로 변경할수도있음)


전반적으로 우리는 특히 이러한 변화에 대한 만족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는 크리 ADC (야스오, 트린 등의)의 단순히 파워를 너프하는 것보다는, 좀 빡빡해졌다? 느끼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 이야. 아마 다음 주 초에도 약간의 추가적인 작은 조정이 있을 것 같아.



유저1. 메들러, 난 PBE의 치명타 아이템 변경 사항에 혼란스러워, 이 패치들은 미드 시즌의 많은 변화를 되돌릴 것 같아..

넌 이런 변화로 인해 봇에서 오직 원딜만 또는 오직 크리ADC만 등을 다시 되돌릴 수는 없을 것이라고 확신하는거니? 정말 네 의견이 궁금해.

하나더 - PBE를 실험 할 때, 적은 표본을 보완하기
위해 수치를 검증하기 쉽도록 뻥튀기하니? 나는 네 디자인 과정을 알고 싶음

메들러 : 우리는 최대한 그 위험성을 완화하고 원딜을 제외한 포지션을 봇에서 밀어내려고해. 동시에 크리ADC의 질을 높이는 것 또한 무척 중요하게 생각해.  그래서 아무것도 하지않고 그걸 논쟁의 주제로 삼을수는 없어. 우리는 8.11의 상황과 이후 사이에 중간점이 있다고 믿고있어.
우리는 몇가지를 변화를 돌리는 중이지만, 완벽하게 돌아가지는 않을거야. 여러 수치가 계속 바뀌는 것은 우리는 여러가지 변경사항을 세심하게 조절하기 하고 연구하기 위해 PBE를 운영하고있는 거니까..


PBE는 게임의 변경사항을 측정하는 측면으로 , 적은 수의 표본, 제한된 공간에서의 매치메이킹, 유저들이 진지하게 시도해보지 않는 점, 잠수와 게임을 그만 두는 횟수가 너무 많아 유용하지는 않아. 우리는 내부의 토론과 수치로 설명된 데이터를 가지고 회의 결과와 변경사항에 대한 수학적 분석을 더 의존하고 있어

Lv31 라일레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