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통계로 알아보는 롤 3

Mugohwan
조회: 869
2022-09-05 07:25:14

조건은 전과 동일하다. 
한국서버, 플래티넘 이상 게임, 게임시간 25분~35분 이내이다. 

25분 미만 게임은 원사이드해서 지표가 큰 의미가 없고, 
35분 이상 게임은 게임이 even해지기 때문에 오브젝트 스노우볼의 영향력이 줄어든다.

=======================================================

퍼블
55% -> 블루 56.3% 
            레드 55.4 % 


첫 용 
60% -> 블루 63.9%
            레드 60.3%


첫 전령
55% -> 블루 57%
            레드 57.3%


포블 
65% -> 블루 65.5%
            레드 65.4% 


첫 억제기 
94% -> 블루 94.1%
            레드 94.7% 


첫 바론 
85% -> 블루 85.8%
            레드 84.7% 


1) 첫용 부분에서 블루팀과 레드팀의 승률 갭이 눈에 띈다.
레드팀은 큰 차이가 없으나 블루팀은 거의 4% 가까이 승률이 올라갔기 때문에 주목해야하는 부분. 
개인적으로는 블루사이드가 용을 등지는 지형적 불리함을 이겨내고 용을 가져갔다고 해석한다.

2) 첫 전령 획득의 승률은 양 사이드 모두 2% 가량, 포블은 약 0.5% 증가했다.
포블 > 용 > 전령 도식에서 포블이 수반된 전령 획득은 전보다 더 밸류가 올라갔다.

3) 첫 억제기, 바론을 가져가면 사실상 이긴거나 진배없다.

4) 퍼블, 억제기, 바론 승률은 큰 변화가 없다. 




티어별 평균게임시간

아이언 28 ~ 31분
브론즈 28 ~ 31분
실버    28 ~ 30.5분 
골드    28 ~ 30분 
플레    27 ~ 29분
다이아 25.5 ~ 28분
마스터 24 ~ 26분
그마    24 ~ 26.5분 
챌린저 23 ~ 26.5분

평균 게임 시간은 소폭 감소했다. 

Lv26 Mugohwa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