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르킨 패시브 흡혈량 26~43% 에서 34.5~43%로 버프
- 시간따라 쌓이는 정수 수치가 너무 극단적인 것을 균등하게 조정함
(정수 쪼가리당 0.5~15까지 나뉜걸 시간 비례로 3/6/10 으로 조정)
- 핑찍어서 팀원에게 진척도를 나타낼 수 있는 기능 추가
- 현재 그림자 암살자 정수/다르킨 정수 중 어느 쪽이 더 많이 쌓였는지 구분 가능하도록 UI 개선
(다르킨으로 우세할수록 붉은색, 그림자 암살자로 우세할수록 파란색/
예전에는 거의 복불복 수준이었음)
- 만약 한 쪽이 열린 경우, 반대 성향의 챔피언을 공격함으로써 반대쪽을 해금할 수 있는 시간을 단축하는 기능 추가
(그암 먼저 뚫림->다르킨이 하고싶음->근접 챔피언을 공격->4분의 딜레이가 정수 하나당 5초씩 단축됨)
- 다르킨 정수와 그암 정수 모인 양이 비등한 상태(서로 차이가 8% 이내)에서 게이지를 거의 다 모았을 경우, 마지막으로 죽인 챔피언의 유형에 따라 변신이 결정되는 기능 추가
- 요구 게이지 수치 400에서 500으로 증가
(거의 유일한 너프인듯)
- 정수 당 게이지 치환량이 5분 이후부터 13분까지 매 초마다 균일하게 증가함
(이전에는 시간 비례로 3/6/10까지 상승)
- 피해량 55~135 에서 60~140으로 버프
- Q 쓰는 중 다른 스킬 예약 명령 가능
- 몬스터 추가 피해량을 55에서 40으로 깎는 대신, 기본 피해량을 60~140에서 75~155로 버프
- 다르킨 Q의 전체 AD 계수가 0.5 AD 에서 0.55 AD 로 증가
(다르킨 Q는 기본피해량 없음)
- 피해량 80~260 에서 90~270으로 버프
- 추가 공격력 계수 1.2 AD 에서 1.3 AD 로 증가
- 슬로우 수치 60%에서 70%로 증가
- 지속시간 5~9초에서 7~9초로 버프
- 그림자 암살자가 받는 이동속도가 70%에서 80%로 버프
- 평지에 있을 때, 그림자 걸음의 효과가 남아있어도 귀환 가능
(예전에는 안됬음)
- 그림자 암살자는 쿨타임이 8초가 됨
- 추가 공격력 계수가 1.1 AD 에서 1.5 AD 로 증가
- 추가 공격력 계수 1.5 AD 에서 1.75 AD 로 또 증가
- 그림자 암살자가 몸에서 빠져나갈 때 이동하는 거리가 최대 300에서 최대 500으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