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피셜 왈]
우선,오늘 패배자 대기열은 사실이 아닙니다. 저희는 의도적으로 패배하는 동안 더많은 게임을 패배하게 만들지 않았습니다(이를 위해 연산 시간을 소모하고 대기 시
간을 늘리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명예 점수, 핑 횟수, 룬, 연패 여부 등을 기
준으로 매칭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mmr에 따라서만 당신을 매치시키고,가
능한 한 최고의 역할 동등성을 달성하려고 노력합니다(여기서는 아직 조금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연산 시간을 소모하고 대기 시간을 늘리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이게 개소리인게 매칭 조작 시스템 넣는다고 매칭시간이 길어지는게 아니기때문
명예 점수, 핑 횟수, 룬, 연패 여부 등을 기준으로 매칭하지 않았습니다.
베x스라는 유투브 그 비웅신같은 영상들 싹다 내려주시길 바라겠고
명예점수,핑횟수,룬 이 세가지는 100프로 매칭주작은 아니라고보고
개발자 피셜 나머지는 매칭 주작기준에 들어간다는 말임
연패 여부는 = mmr 하고 직간접적인 영향을 주기때문에 매칭주작안에 안들어간다고 보기 힘듬
결론
매칭 주작은 존재하며
명예 점수,핑 횟수 ,룬 빼고는 다 적용된다
중요한건 당신 승률이 50프로를 넘어가면
통나무 들고 하는거고
50프로 이하면 꿀빠는거고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