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인싸 티어에서 1~2판 손 푸는 버릇이 있어서
보통 사람 많은 인싸 티어에 계정을 두개정도 냅둠.
어느 순간인가? 그게 2년? 3년전 쯔음 전부터 상관없음으로 돌리는데, 1분 2분씩 매칭 대기가 걸리는 거임?
말이 안되는 게, 상관 없음. << 이거 자체가 줫도 나는 상관없으니까 빨리 돌릴거임. << 이 소리라 원래 존나 LTE로 잡아줘야 정상이거든? 포지셔닝 불균형이고나발이고 아무데나 들어간다는데 알빠노? 잖아?
그리고 사람 많은 시간대에(당시 보통 오후 7~9시.), 돌리는데, 원랜 3초면 잡아줬음.
근데, 어느 순간부터 점점 늘더니 1~2분씩 처 잡는데. 이게 사람이 빠져서 그런다?
말이 안되는 소리긴 함.
예전 시즌 3때 다1 10~20점 때 새벽에 돌리면 30~40분씩 처 잡아준적은 있는데. 그건 그 당시엔 진짜들이 돌리는 시간대 아니면 ㅈㄴ 안잡히긴 했는데. 애초에 인싸티어고 인싸시간대에 잡는데 그런다?
그럼 매칭에 뭔가 추가적인 보정이 덕지덕지 처 껴있으니까 그거 서칭한다고 안잡아주는건데.
애초에 말이 안되잖음?
MMR? 인싸티어 한다고 대충하고 던질 때도 많았고, 손푸는 계정이라 애매하게 티어유지해논 계정이지만.
"상관 없음", "인싸 티어", "사람 많은 시간대" 3중추인데 1분? 2분? ㅋㅋㅋ
말이 된다고 생각함?
참고로 사람 팍빠지기 전에도 그따구로 서칭이 길어지더라고,.
그거 보고 아 라이엇 이병신들이 뭔가 보정을 덕지덕지 처 발랐구나. 그게 뭔지는 나도 모르고 너도 모르고 다 모름.
근데, 확실한건 뭔 보정을 박길래 1~2분씩 처잡겠음? 보나마나 보정이 덕지덕지 껴있으니까 그거 교집합찾는다고 오래 걸리는거지.
그거 몇번 경험하고 롤에 흥미 뚝 떨어져서 티어유지도 요새는 안하고 대충 생각나면 한두판 돌리고 끄는데 여전히 그러더라. 잘모르긋으면 니티어에서 상관없음 돌리고 큐시간하고 주포지션 큐 잡고 매칭시간하고 비교해보셈.
이상하다고 느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