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랫글에 덧붙히려는건데
솔직히 계산식 떠올리느라 나름 시간걸렸는데
뭔가 허무하기도 하고
어차피 잠도 못잤겠고 롤도 패치중이라 글씀(지금 패치끝났나?)
사실 저거 첨에 생각하고나서 오 대박인데? 하고 써봤음.
장점과 단점을 쓰자면,
장점 ::
첫번째.
BF돈모으다가 빡칠때 롱소드 사면됨.
혹은 첫귀환에 875원안나올때 롱소드사면됨.
두번째..
한타때 몰락액티브랑 흡혈이 솔직히 말하면 무시못함 -_-;;
한타때 팬댄 이속 5%가 없는 대신 몰락 액티브로 생존되는 경우가 많았음.
세번째..
미약하게나마 스킬딜이 좀더 쌔진다?
네번째,
단순히 탱커만 집중 딜한다고 쳤을 때, 딜이 썐게 솔직히 드러남;;
솔직히 단순히 탱커만 패는 데 "아 인피팬댄이였으면 잡았을텐데"한 적은 없었음.
단점 ::
아 근데 안 쓰는게 단점이 너무큼.. 진짜큼
첫번째.
빌지 - 몰락까지 딜로스가 심함.
아 근데 이게 얼마나 심하냐 할 수 있는데
진짜 엄청 심함. 차라리 빌지대신 열정의검갔으면 딜 더 박힐텐데 하는 생각 되게 많이듬.
진짜 딜로스심함
두번째.
합류가 느림.
상위티어는 더할거 같은데 티어올라갈수록 교전 일어나면 합류하러 가잔슴?
팬댄패시브없어서 개빢침
이거때매 한타 짐.
세번째.
탱커는 잘패는데
딜러진 생각보다 못팸.
그렇다고 딜이 약한것도 아닌데 뭐라하지..
딜러를 순삭 시킬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한.. 그런 딜나옴
경험상이긴한데
이 3가지 이유가 개같아서 실제로 쓰기가 힘들었음.
특히 첫번째 이유가 제일심함 진짜로 ==
빌지구간에서 한타일어나면 이기길 간절히 바래야함..
근데 베인같은 경우
예전에 인피팬댄이 뜨면 쌘데, 뜨기가 힘들다는 말 있었는데
(흡혈이 없으면 버티기 힘드니깐)
몰락인피도 괜춘하지 않나 생각듬.
실제로 코그모는 트포트리 개발 전에는
몰락팬댄 혹은 몰락인피 갔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