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일정 값으로 자원을 같게 연결시킴.
방어력 110도 그렇고 특정 조건이 갖춰지면 방어율이 0됨.
무대를 든 치명타가 일반 평타 대미지랑 같음.
방어력 0인 친구들 상대로 넣는 딜도 그렇고 말임.
30%감쇄 시 110~120구간으로 돌아오면서 방관과 치명타가 각각 1:1 매칭이 된다.
방관도 기타 적용되는게 0.6+0.4×18이였고
공격력과 체력의 관계가 0.6+0.4×18이였고
공격력과 방관 간 상호관계도 1코어 때 0.6+0.4×18 이 수식 가지고 판단하는듯.?
이것저것 공식 적어두고 어떤 수치 마다 하나씩 적용하고 있나봄.
사람은 그 자체로 1이거든?
사람이란 자원에 5란 숫자가 묶여있음.
1의 재능은 노래, 건설, 지도자, 미술, 음식
그리고 이런 각각의 요소를 1로 볼 때 1개에 사용되지만 소모가 되지않고 나머지 4개도 같은 수행을 할 수 있으면서 5개의 노동력을 제공할 수 있음.
사람 1이 5란 가치가 붙음.
각각의 요소들을 1로 공평히 평가하기 위해 가격과 능력치 배정을 두고 1:1:1로 해서 어떤 역할군이 유리하지 않게 하나봐.
각각의 관계가 공평한 1가치가 되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