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서폿 패치 내역을 볼 때 마다 느끼는건데

Seere
댓글: 5 개
조회: 624
2025-08-30 08:36:17
라이엇은 서폿을 싫어하는 게 확실하고 혐오하는 게 확실함.

애내는 서폿의 초반을 약화시키겠다. 라고 써놓고 항상 계수도 너프하는 병신같은 패치를 주로 함.

상식적으로 초반을 너프한다는 소리는 깡딜을 깎는다는 소리지. 계수는 그 캐릭터의 성장성 아닌가?

계수도 같이 까면서 마치 초반만 너프한다는 듯이 아가리를 놀리는데.

라이엇 개발자 병신들은 보나마나 상체 캐릭이나 뭐 원딜 캐릭 처하면서 서폿이 고까운 거지 ㅋㅋ

당장 제일 최근의 패치인 룰루 패치를 봐보자.

룰루가 하향을 매우 잘 버틴다는 점과 여전히 최상위 서포터라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번 하향을 통해 공격적인 플레이어가 룰루의 동료 원거리 딜러가 성장하기 전인 게임 초반에 이점을 취할 수 있도록 룰루의 공격로 단계 초반에 더 많은 약점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E - 도와줘, 픽스!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10/9.5/9/8.5/8초
  • 기본 피해량: 80/120/160/200/240 ⇒ 70/110/150/190/230
  • 보호막 흡수량: 80/120/160/200/240 (+주문력의 55%) ⇒ 70/110/150/190/230 (+주문력의 50%)

이상하다고 안느껴짐? 초반 공격로 단계 (초반 라인전)에서 약점을 부여한다는데, 계수는 왜 까는거지?

그리고 서폿을 너프 할때는 그냥 팔한짝 슉슉 날리는데, 라이너패치들 봐 ㅋㅋ 그런 패치가 나오나.



Lv2 Seer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