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해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북미] NTT 클럽원 모집 중

시온느님
댓글: 2 개
조회: 1467
2019-05-26 15:49:31


안녕하세요! NTT (No Team Title) 클럽원 모집중 입니니다.

북미 서버 하시는 분들 중
클럽에 속해서 같은 클럽원들과 게임[일반, 랭크(듀오,플렉스), 내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문의주세요.

저희는 정치, 파벌싸움, 물타기 그런거 없이 다들 화목하게 롤챗, 디코 그리고 단톡방을 사용하여 교류 중 입니다.
저희의 모집 대상은 오셔서 정치, 물타기 하시는 분들이 아닌 정말 함께 즐겁게 게임하고 서로서로 매너 지켜가면서
클럽 생활 하실 수 있는 분들만 모집하려 합니다. 아 참고로 저희는 바빠서 못 오시는 분들도 다 이해하고
솔랭 즐겨하시는 분들도 다 이해합니다. 괜히 솔랭하시는데 내전 또는 플렉스로 부담 드리진 않습니다.
내전 플렉스는 필수가 아닙니다. 하시고 싶은 분들이 언제나 다른 사람들을 구하실 수 있으시며,
정기 내전은 금요일에 있으며 많은분들이 정말 즐겁게 게임하고 계십니다.


*클럽 정보*
저희 클럽은 03년생-79년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주 연령대는 20대중반)
티어는 브론즈~다이아(전 마스터) 유저들이 함께하고 있고 악의적인 목적에 의한 티어 부심은 없습니다.
만약 있어도 제재 가할 예정입니다.
거주지는 한국 미국 캐나다 러시아 까지 4개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모든 문의는 롤 아이디 NTT Zion Park 친추 하신 다음 주세요.

필수 조건 必
1. 매너게임 유저 : *가장 중요* 언행(말과 행동) 조심해주시고 내전에서도 타인에게 피해 주지 않는 분들 모집합니다.
                    본인이 대우 받고 싶다면 그만큼 본인도 상대방을 대우해주세요.
2. 디스코드 유저 : 게임을 함께하기 위해서 소통은 필수니 디스코드와 헤드셋은 필수입니다.
(현재 본 클럽 전용 디스코드가 따로 있습니다.)
3. 카카오톡 단톡방 : 클럽원간의 교류 또는 클럽의 운영 방침 공유와 소통을 위하여 필요합니다.
(현재 약 35명 정도의 클럽원들이 단톡에서 활동 중 입니다.)
4. 닉네임 변경 : 클럽 애정도와 참여도를 높이고 '내 클럽'이라는 생각을 갖기 위해 닉변이 필요합니다.
(ex: NTT ㅁㅁㅁ / NTT 뒤에는 자유입니다. 허나 선정적이거나 올바르지 않은 아이디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저와 저희 클럽을 믿고 오신분들께 보답해드릴 수 있는 것은 이미 닉변해주신 많은 분들 포함, 앞으로 닉변해주실분들을 위한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정말 잘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잠깐 행복했다가 끝나는 클럽이 아닌 장기적으로 함께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마스터인 저를 포함 운영진 그리고 모든 클럽원들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 환영합니다!
오셔서 함께 즐겁게 게임하고 친목도 다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상 클랜마스터 NTT Zion Park 이였습니다.




Lv16 시온느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