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요즘 식당 알바 시작했는데 내가 너무 mz마인드인건가

젠마유시
댓글: 11 개
조회: 230
2026-06-23 22:33:09
지인 가게 구할 알바 없다 해서 홀서빙 도와주러 가는데
원래 홀서빙이 설거지에 주방보조까지함? 그리고
손님 없으면 일찍 보내고 바쁘면 늦게 보내는데 웰케 기분이 좀 그렇지...
몇시간 일하지도 않는데 가고 오는데만 2시간이고 늦게 끝나서 버스 놓치면 심야 버스 30분 이상 기다려야하는데 관두고 싶다 생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네
시급은 12000원인데 앉아서 편의점 일했을때가 2배는 편했던거 같음

Lv40 젠마유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