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티원 다전제는 불리하지^

Yj89
댓글: 7 개
조회: 297
2026-06-24 20:47:39

옛날에나 다전제 하면 무조건 T1이었지, 요즘은 롤드컵이 아닌 다른곳에서의  국제전(다전제) 약하다고 보는 게 맞음^


올해 T1 팀 컬러가 좀 바뀌긴 했는데, 이번 2주 동안 연습하면서 준비 잘했으면 하는 바람이었음


역시나 또 휴가 가고, 쉬고, 노는 데 집중하더라.이게 결국 경기력에서 좀 드러나지 않을까 싶음. 


msi는 무조건 다전제고  큰 영향을 줄 거라고 봄.


그리고 져서 피드백하고 준비하기엔 시간도 부족함


MSI 일정이 거의 이주간 연달아서 빡빡하게 끝나는 거라, 어떤 팀이 더 밀도 있게 꾸준히 연습하고 준비 잘해와서 본 경기에서 보여주느냐의 싸움임^


경기에서 지고 나서 피드백하고 다시 연습할 시간이 없는 일정이라는 거임


그래서 T1이 이번에 휴가 가고 대외 활동할 게 아니라, 온전히 연습에만 몰두해서 죽어라 했어야 함


 난 이게 크게 작용할 거라고 보고, 특히나 롤드컵도 아니기 때문에 티원이 무조건 진다에 한표 던짐^^



Lv61 Yj8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