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어차피 이기나 비기나 2등인 경기긴 한데.

아이콘 Siva칼리
댓글: 2 개
조회: 145
2026-06-25 11:24:01

 48개국 체제에 역대급 개꿀 조편성이라 32강이 어려운 게 아니고, 조2위 가면 캐나다 상대라 너무 좋은 상황인데, 팀 전술이 그냥 쓰레기라 문제.

 땅보 원래 낙하산 실력 없는 감독인 거 아는데, 명장병도 있어서 주제 파악도 잘 못하는 게 커.

 손흥민만 불쌍하지 ㅋㅋㅋ 마지막 월드컵이라 나름 미국으로 이적까지 했는데, 감독이 무뇌 땅보라니.

인벤러

Lv98 Siva칼리

98렙 : 25.01.0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