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돌빠마냥 선수들은 못까겟고 또 감독탓 ㅅㅂㅋㅋ

닉뭐로할
댓글: 6 개
조회: 217
2026-06-25 13:01:26
야이새기들아 니네 축구 본거 맞냐? ㅋㅋ
선수들이 애초에 헝그리정신없이 안뛰어 다니는데 이게 왜 명보탓이야 ㅋㅋ
존나 설렁설렁 병장축구하는데 페널티박스로 들어가는 새기들 하나 없이 뒤에서 멀뚱멀뚱 서서 보고만있는데 ㅅㅂㅋㅋ

아니 시발 지고잇으면 더 열심히 뛸생각을 해야지 저새기들은 뭐 겜 이기고잇는 애들이노 ㅋㅋ

전술이고 자시고 저런정도면 히딩크가 와도 못살려ㅇㅇ

Lv44 닉뭐로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