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오늘 경기중에 이런 장면 많이 봤을건데

아이콘 Frozen
댓글: 8 개
조회: 397
2026-06-25 14:30:25



저렇게 중앙에 한명 있어서 빌드업 ㅈ망하는 장면 많이 봤지?


이게 변형 3백을 ㅈ같이 하면 나오는 문제점 중 하나임


쉽게 이해 가능하도록 예시를 하나 가져오면







20/21 맨시티의 변형 쓰리백인데


공격과 수비때 칸셀루 위치 변화를 보면 됨


이렇게 공격때 윙백 하나가 중원 숫자를 채워주면서 빌드업을 해야하는데


뭐가 꼬인건지 저렇게 된거 ㅋㅋㅋㅋㅋ


전술 자체를 ㅈ같이 짠건지 선수 역량이 부족해서 이사단이 난건지는 모르겠지만


국대에 안맞는 옷을 입힌건 사실임 ㅇㅇ


우리국대 키플레이어가 누군지 생각해봤을때 굳이 이런 전술을 쓸 필요가 있나 싶음





과장 조금 보태면 변형 쓰리백은 윙백이 제일 중요한 역할이라고 봐도 무방함

Lv84 Froze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