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 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구마는 월즈 아니더라더 msi만 우승해도 인정한다

린해
댓글: 4 개
조회: 172
2026-06-25 21:34:46
월즈3회 걍 페이커덕에 우승한거라

다른팀에서 뛰었던 케리아 제외하고는 싹다 물음표지

꼴랑 월즈3회 리그1 로 뭔 역체타령

Msi도 좀 먹고 리그도 더 먹고 커리어 빈곳없이 완성해야 역체다

누가보면 챔스3연패한 바란이 역대선수인 존테리 반다이크 칸나바로보다 높은줄알겠네

골고루 처먹고 꾸준히 잘하고 핵심 전성기가 있어야 개나소나 역체로 인정해준다

Lv30 린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